메뉴 닫기

비타민젤

Vlog: 먹고 일하는 3월 일상 & 영양제 소개 및 추천?

비타민젤

브링그린 | 비타민 워터리 선 젤 SPF50 /PA 물처럼 가볍게 스며들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선 젤. 천연 유래 비타민이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고 노화를 방지한다.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칙칙해진 피부톤을 고르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60ml 14만5천 원.  3 러쉬 더티 보디 스프레이  샌들우드, 라벤더, 스피아민트 향이 상쾌한 기분을 전달한다.

비타민C는 안색을 밝히고 피부를 유연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으며 콜라겐 합성을 도와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알로에 베라 젤 한 스푼에 강황을 약간 넣고 섞어 화상 부위에 여러 번 적용하면 치유 속도가 빨라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타민젤

우선 비타민C 섭취를 꾸준히 한다. 바른 뒤 2주 후부터 잡티가 옅어지는 신개념 비타민 세럼으로, 자연유래 비타민C 청귤이 무려 70%나 함유된 저자극 제품이다. 비타민 E는 자유 라디칼을 감소시키고 발진과 염증을 감소시키는 항산화 기능을 갖고 있다.

주력 상품인 ‘비타민 워터리 선젤’은 가벼운 젤 타입으로 끈적임이 없어 매일 바르기에 적합하다. 항균과 항염 효과가 있어 트러블 피부도 쓸 수 있다. 보호하고, 비타민 B12 성분을 비롯한 비타민나무열매의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칙칙해진. 숨37˚의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미스트’는 건조한 피부에 깊은 수분을 공급하는 수분 미스트다.

비타민젤 이 제품은 바른 뒤 2주 후부터 잡티가 옅어지는 신개념 비타민 세럼으로, 자연유래 비타민C 청귤이 무려 70%나 함유된 저자극 제품이다. 주력 상품인 ‘비타민 워터리 선젤’은 가벼운 젤 타입으로 끈적임이 없어 매일 바르기에 적합하다.

비타맥스 젤 아이크림은 고농축 비타민 B·C·E 성분이 어두운 눈가를 밝혀주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 아데노신과 콜라겐 성분이 함유됐다. 2 이솝 B 트리플 C 페이셜 밸런싱 젤  고농축 비타민 젤이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가벼운 젤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녹아 흡수된다.

초밀착 비타민 포뮬라로 눈가 주름 교정 효과가 있는 비타맥스 젤 아이크림은 고농축 비타민 B, C, E 성분이 어두운 눈가를 밝혀주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비타맥스 젤 아이크림은 초밀착 비타민 포뮬라로 눈가 주름 교정 효과가 있는 비타맥스 젤 아이크림은 고농축 비타민 B, C, E 성분이 어두운 눈가를 밝혀주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