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주사

김이브님♥백옥주사 10회 후기!

비타민주사

실제로 마늘 성분이 들어가 있는 것은 아니다. 수도권 한 대학병원의 간호사 C 씨는 “마늘주사, 백옥주사, 비타민주사 등은 업계에 나온 지 얼마 안 된 것들이다. 따라서 황 교수는 먹는 영양제나 주사제를 통한 비타민 D 보충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따라서 황 교수는 먹는 영양제나 주사제를 통한 비타민D 보충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이 맞아 유명해진 ‘마늘주사’의 정확한 명칭은 ‘푸르설티아민’ 주사제로 고용량 비타민 B를 정맥을 통해 주입해 투여한다. 하지만 병원측은 환불이 불가하다며 거절했고 대신 비타민 주사를 맞을 것을 권유했다.

비타민주사

만약 여름철 면역력 저하로 인한 만성피로, 소모성 질환을 겪고 있다면 비타민주사를 통해 신체 활력을 충천할 수가 있다. 대표적인 주사시술에는 원소주사가 있다.

근육주사 형태로 한 번 맞으면 효과가 3~4개월 유지된다. 정확한 명칭은 푸르설티아민 주사로 고용량 비타민 B를 정맥을 통해 주입하는 겁니다.

비타민주사 마늘주사는 미용·영양목적을 위해 고용량의 비타민B를 체내에 직접 투여하는 주사다. 최근엔 비타민D 보충제나 주사 등을 통해 비타민D를 추가로 복용하며 오히려 과잉 섭취하는 경우도 나타나고 있다.

앞서 지난 7일에는 남동구 한 의원에서 ‘마늘주사’로 알려진 비타민 수액주사를 맞은 60대 여성 B씨가 세균성 패혈증 의심 증상으로 숨졌다. 록티는 "당시 아내와 아들이 아파 병원을 찾았다가 예방 차원에서 비타민 수액 주사를 맞았을 뿐, 금지 약물을 사용한 적은 없다"고 주장했다.

현재 국내에서 사용되는 비타민D 주사제로는 휴온스의 ‘메리트디주만 단위’, 광동제약의 ‘비오엔주만 단위’, 메디포트-영진약품의 ‘D3베이스주만 단위’ 등이 있다. 박○○할아버지는 “날이 너무 더워 몸에 힘도 없고 많이 지쳐있었는데 이렇게 좋은 영양제를 맞게 되어 올 여름 잘 보낼 수 있게되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