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채

채민이는 준희의 공주님?! 채민이가 반해버린 준희의 모습은 과연 무엇일까요? 유형별 첫 데이트♡

비타민채

이 제품은 3년 동안 농약, 화학비료, 호르몬제 등을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기른 비타민채, 브로콜리, 당근, 토마토 등 7가지 유기농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상추 외에 비타민채, 청경채, 적겨자 등도 키운다. 또한 가을에는 시금치, 갓, 양상추, 아욱, 케일, 비타민채 등을 차례로 수확할 예정이다.

파종 후 약 40일이면 상추 등 엽채류의 생육이 이뤄지며 주간 280㎏, 연간 15t의 상추와 주간 700㎏, 연간 33t의 청경채를 생산할 수 있다. 이들 농작물들은 현재 정부에 의해 출하 및 섭취 제한 조처가 내려져 있어 유통은 되지 않는다.

비타민채

니시고무라의 비타민채에서도 기준치의 19배에 이르는 9600베크렐의 세슘이 검출됐다. 산자부에 따르면 이곳에서 상추를 비롯해 비타민채, 치커리, 청경채, 적겨자 등을 생산할 예정이며 연간 생산량은 상추 15톤, 청경채 33톤 등으로 전망했다. 그는 케일·겨자채·교나·썸머·비타민채까지 48가지가 넘는 채소를 기르며 한때는 한 해 9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금번 지원은 한국산 봄채소종자인 무, 배추, 양상추, 양배추, 부추, 비타민채 등 13종이며, 중량은 약 8톤, 시판가격으로 약 8억 원에 달해, 평안도 전 지역에 파종할 수 있는 역대 최대 물량이다. 학생들은 파프리카 수확, 비타민채 화분만들기, 인절미 떡만들기 등 농촌 체험을 했으며, 농산물이 얼마나 많은 정성과 노력으로 만들어지는지 몸소 체험하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비타민채 파종 후 약 40일이면 상추 등 엽채류의 생육이 이뤄지며 주간 280㎏, 연간 15톤의 상추와 주간 700㎏, 연간 33t의 청경채를 생산할 수 있다. 비타민채채소를 지원받기로 했다. 이 곳에는 LED조명 3500개를 설치해 8단으로 3만포기 상추 재배가 가능하다.

학생들은 파프리카 수확, 비타민채 화분만들기, 인절미 떡만들기 등 평소에 도시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농촌 체험을 통해 농산물이 얼마나 많은 정성과 노력으로 만들어지는지 몸소 체험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학생들은 파프리카 수확, 비타민채 화분만들기, 인절미 떡만들기 등 평소에 도시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농촌 체험을 통해 농산물이 얼마나 많은 정성과 노력으로 만들어지는지 경험했다. 이번 봄 채소종자 지원은 한국산 봄채소종자인 무, 배추, 양상추, 양배추, 부추, 비타민채 등 13종으로 약 8톤에 달하며 평안도 전 지역에 파종할 수 있는 역대 최대 물량이다.

김씨는 “농약에다 성장촉진제, 항생제 같은 걸 사용해 키우는 농축산물을 신뢰할 수 없다”며 “인체에 부족한 비타민이나 미네랄을 보충하는데 비타민채 같은 기능성 채소만큼 좋은 게 없다”고 주장했다.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매운고추 방울토마토 청치마상추 당근 고구마 시금치를, 샐러드를 즐긴다면 로메인상추 비타민채 허브 한련화 방울토마토를 심는 게 좋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