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츄어블

웰러스 츄어블 비타민 by 케빈황

비타민츄어블

‘펠리즈 츄어블 비타&아연’은 비타민A와 아연을 함유한 건기식으로,성장기 아이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프로바이오틱스 보장균수를 15억 마리로 늘렸고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추가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달 16일 ‘비타민D 츄어블 2000IU’을 출시, 건강기능식품인 비타민 시장 확대에 나섰다.

내추럴이믹스는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회장 윤덕병가 하루 1캡슐로 비타민D 하루 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는 ‘비타민D 츄어블 2000IU’를 출시하며 비타민 시장 공략에 나섰다. 유진바이오텍 유진바이오텍대표 강용수이 최근 비타민A, 아연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펠리즈 츄어블 비타 앤드 아연’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비타민츄어블

비타민D는 햇볕을 쬐면 체내에서 합성되어 ‘햇빛 비타민’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한편, 내추럴이믹스는 캐나다 벤쿠버 브리티시 컬럼비아에 위치한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업이다. 한국야쿠르트가 비타민D 1일 권장량을 충족하는 ‘비타민D 츄어블 2000IU’를 출시하며 비타민 시장 공략에 나섰다.

멀티비타민제는 시중에 정제, 츄어블, 발포비타민 등 다양한 형태로 나와 있는데, 제품 구입 시 형태보다 우선 고려해야 할 것은 원료다. 한국야쿠르트회장 윤덕병가 비타민D 1일 권장량을 충족하는 제품 ‘비타민D 츄어블 2000IU’를 출시했다.

비타민츄어블 CJ제일제당에서 2015년말 출시한 ‘H.O.P.E 츄어블 비타민’도 꾸준히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물 없이 씹어먹는 츄어블 타입, 비타민D 1일 권장량 함유 한국야쿠르트회장 윤덕병가 스위스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만든 ‘비타민D 츄어블 2000IU’를 출시하며 비타민 시장 공략에 나섰다.

한국야쿠르트 비타민D 츄어블 2000IU 한국야쿠르트가 ‘비타민D 츄어블 2000IU’를 출시하며 비타민 시장 공략에 나섰다. 있는 ‘츄어블 비타민D 1000’ 등을 판매하고 있다. 대표 행사상품으로 GNC 츄어블비타민C 1 1, 비타민 관련 상품 30%가량 할인행사와 솔가 멀티빌리언 도필루스 1 1, 비타민D 등 20% 할인, 굿헬스 피부건강에 좋은 스피루리나 등 할인 판매한다.

새로운 제형의 카비드는 크기가 기존 대비 13% 줄었고, 감미제인 아스파탐이 들어있지 않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