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캔디

포핀쿠킨 미니어쳐 가루쿡 젤리 캔디 사탕 비타민 요리놀이 코나푼 식완 과자 일본 소꿉놀이 장난감 만들기 Popin Cookin Konapun Cooking Toys

비타민캔디

제품 한 케이스로 비타민C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충족시킬 수 있다. 졸음 운전을 방지하는 캔디부터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한입 먹거리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비타민C 캔디·과립형 제품의 전체 시장에 대한 통계는 없으나, 생산업체와 유통업체들이 체감하는 이들 제품 성장세가 눈에 띄게 둔화됐다는 것이다.

시중엔 비타민C 분말, 캔디, 드링크 등 섭취의 편리성을 강조한 제품부터 1000mg 이상의 고용량을 내세운 제품까지 비타민C 보충제가 다양하게 출시돼 있다. 제품 한 케이스를 먹으면 비타민C 하루 섭취 권장량을 100% 충족시킬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제품 한 케이스로 비타민C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설명이다.

비타민캔디

새로 선보이는 아이셔 하드캔디는 과일맛 캔디의 겉과 속에 사우어 파우더 Powder가 들어있는 3층 구조다. 소녀들이 간직하고 있던 기억들을 행복, 설렘, 애절함, 기다림 등의 다양한 감정으로 풀어냈다. 쿨캔디’, ‘코박사 키즈’ 코박사 라인업 4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퍼가 달린 파우치. 롯데푸드는 소프트캔디 말랑카우를 스틱 소시지로 만든 ‘키스틱 말랑카우’를 선보였다. 오리온은 “아이셔 츄잉캔디 제품 1개 케이스로 비타민C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채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 하나로 비타민C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충족시킬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셔 하드캔디는 입안에서 천천히 굴려먹는 재미를 살린 제품이다.

비타민캔디 비타C파우더로 코팅돼 있어 한 봉지로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셔 하드캔디는 입안에서 천천히 굴려먹는 재미를 살린 제품이다. 제품 한 케이스로 비타민C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충족시킬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신규 출시한 ‘아이셔 하드캔디’는 입안에서 굴려먹을 수 있는 사탕이다. 가격편의점 기준 1000원.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셔 하드캔디는 입안에서 천천히 굴려먹는 재미를 살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