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케이

비타민의 새로운 멤버를 소개합니다♡ 과연 뚜아뚜지의 춤 실력은?! 비타민 멤버와 함께하는 변했대 안무 배우기 미션! vitamin dance teaching

비타민케이

스노우팩은. 알로에, 비타민나무 추출물 등 천연원료로 이루어진 제품이다. 케이브로스는 저자극, 고보습 클렌징 제품인 스노우팩, 스노우팩 클렌징폼으로 참여하였다. ‘컴파운드케이’의 항산화력은 비타민C의 40배에 이른다.

간편한 마스크팩   리즈케이의 ‘퍼스트 씨 비타민 마스크’는 마스크팩 한 장으로 문제성 피부를 즉각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강력한 항산화력과 항염증 기능성은 당뇨병과 같은 혈관염증질환의 예방과 치료를 돕는다. 컴백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비타민케이

리즈케이가 ‘퍼스트 씨 비타민 마스크’를 출시한다. 걸그룹 러블리즈 류수정, 케이, 진왼쪽부터이 2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홀에서 진행된 KBS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했다.  당독소 전문기업 케이메디쿱이 미네랄 신기술인 2중복합코팅철을 이용한. 필요한 비타민B6가 주성분 포함되어 있다.

업계에 따르면 컴파운드케이의 항산화력은 비타민C의 40배에 이른다. 걸그룹 러블리브의 컴백 미디어 쇼케이스가 14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됐다. 또한, CK홍삼골드는 컴파운드 케이뿐만 아니라, 비타민 영양소를 다량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케이 항염증 기능도 있어 당뇨병 등 혈관염증질환의 예방과 치료를 돕는다. 러블리즈 케이가 포토타임동안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비타민 C, E, 베타카로틴 등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콜라겐 합성 및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준다.

CK홍삼골드는 컴파운드케이 외에도 다량의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홍삼의 기능성비타민의 기능성을 찾는 소비자들도 간편하게 섭취가능하다. 채수빈이 비타민 미소를 뽐냈다. 걸그룹 러블리즈 케이가 17일 오전 서울 여의도동 KBS신관에서 진행되는 KBS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케이는 이날 인형같은 비주얼과 깜찍한 미소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