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크림

민감피부 되돌리기 3일 프로젝트

비타민크림

‘비타빔 듀얼 파운데이션’은 피부 본연의 빛을 채워주는 비타민 크림과 빈틈없이 매끄럽게 밀착되는 파운데이션으로 한 단계 더 진화된 더블 레이어링 파운데이션이다. 구달 ‘청귤 비타C 크림 인텐스’는 잡티 케어 고보습 비타민 크림으로, 제주 청귤 추출물과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라벨영은 칙칙하고 얼룩진 피부 때문에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한 신개념 집중 미백케어 제품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꾸준히 사용하면 주름과 잡티개선, 미백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라벨영,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 출시 라벨영에서 칙칙하고 얼룩진 피부 때문에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한 신개념 집중 미백케어 제품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을 출시했다. 이와 같은 제품으로 썸바이미 BY MI의 브이텐 비타민 톤업크림 VITAMIN TONE-UP CREAM이 사용하기 좋다.

비타민크림

‘병풀수분크림’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밖에도 출시 1년만에 30만개 완판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은 ‘로즈 인텐시브 톤업크림 INTENSIVE TONE-UP CREAM’에 이어, 10가지 비타민을 담은 ‘브이텐 비타민 톤업크림 VITAMIN TONE-UP CREAM’을 선보였다.

빨간컵 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었다"며 "천연 꿀을 녹차로 발효한 추출물을 주원료로 폴리페놀, 아미노산 그리고 비타민 등을 함유하고 있어 트러블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특별히 상현동 스파머시지점에서는 6종 베이스크림과 비타민 서플리먼트를 이용해 고객 맞춤형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비타민크림은 미백·안티에이징 기능을 강화한 기능성화장품이다.

비타민크림 마유크림의 효능과 더불어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자. 마유의 효능 마유는 비타민 E가 풍부하게 들어있다. 코스알엑스코스알엑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트 핏 리얼 워터 토너 투 크림이하 토너 투 크림’은 워터드롭 타입의 비타민 수분 크림이다. 과거 조보아는 인스타그램에 “비타민덩어리가 될꼬양 #보타닉힐보 #비타민크림 #판테놀크림 #올리브영 에서 만나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피부에 안정적으로 비타민C를 공급하려면 비타민C 앰플이나 비타민C 크림 등을 꾸준히 발라줄 필요가 있다.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최근 선보인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은 출시 약 2주만에 초도물량 1만개 완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애플린 백설기 수분크림’은 일반 수분 크림의 3배 용량인 150ml의 대용량으로 얼굴뿐 아니라 몸에도 부담 없이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한 멀티 수분크림이다.

대표상품으로 꼽히는 모델로 브라이트닝 비타민크림은 출시직후 입소문을 타며 ‘청담동 미백크림으로 자리를 굳혔다. 칼슘이 풍부한 우유, 생크림과 비타민 D가 풍부한 버섯을 첨가하면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