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통

복숭아 비타민 간식? 통 만들기

비타민통

‘통큰 비타민’과, ‘통큰 오메가3’ 등 PB 건강기능식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마트 통큰 비타민. ⓒ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지난 3월 출시한 반의 반값 수준 ‘통큰 비타민’과 ‘통큰 오메가3’ 등 PB 건강기능식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가 지난 3월 대형마트 최초로 출시한 반의 반값 수준인 ‘통큰 비타민’과, ‘통큰 오메가3’ 등 PB 건강기능식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니라 비타민, 칼슘, 철분 등을 함유하고 있어 수험생들을 위한 영양 보충 간식으로 제격이다. 아침밥은 먹는 둥 마는 둥 몸이 말을 듣지 않는 건 나이 탓인지 체력 탓인지, 그도 아니면 날씨 탓인지 고민하다가 식탁 위에 있는 비타민 통에 눈이 간다. 꽃의 가장자리에는 자주색 빛을 가진 꽃잎이 둘러있으며, 가운데에는 노란색 통 꽃이 들어가 있다.

비타민통

9일 방송된 KBS2 ‘비타민’에서 와인 통삼겹찜 조리법을 소개했다. 안세경 셰프은 "열가지 재료로 만들 오늘의 요리는 와인 통삼겹찜이다.

특히 비타민C는 피부미용에도 기여한다고 알려져 있다. 롯데마트가 자체적으로 내놓은 통큰 비타민과 오메가3 등 건강기능식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비타민통 롯데마트가 지난 3월 대형마트 최초로 출시한 반의 반값 수준의 ‘통큰 비타민’과 ‘통큰 오메가3’ 등 PB 건강기능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통큰 비타민 통큰 오메가 롯데마트에서 출시한 PB건강기능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비타민C 및 아스파라긴산이 들어 있어 알콜 해독에 도움이 되기에 술을 마신 다음 날 숙취 해소를 위해 콩나물국을 끓여 먹으면 좋다.

통큰 비타민ⓒ News1 롯데마트가 지난 3월 출시한 ‘통큰 비타민’ 판매량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통큰 비타민’과, ‘통큰 오메가3’ 등 PB 건강기능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통큰 비타민’과, ‘통큰 오메가3’ 등 PB 건강기능식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6일 밝혔다. 견과류를 담는 통이나 의약품, 비타민을 보관할 때 지시겔을 넣어 사용하면 효과가 좋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