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파우더

약사들이 복용하는 영양제는 어떤게 있을까요???

비타민파우더

1제 파우더 앰플의 경우 순수 비타민C 70% 함유해 유효성분이 풍부하게 작용할 수 있도록 했다. 나이아신아마이드에 비타민 B성분들이 더해져 생기 넘치는 화사한 피부로 가꿔 주는 데 도움을 줄수 있다. 또한 비타민, 슈퍼푸드, 오메가3 등에 대해 초특가전을 열어 ‘센트롱 맨&우먼’, ‘네이쳐스비타민 유기농 노니파우더’, ‘GNC 1 1 트리플 액션’, ‘솔가 오메가-3’ 등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2제인 이온토좀 앰플에는 비타민파우더, 비타민나무수, 우수한 4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위한 셀퓨전씨 특허성분 NEO CMS가 함유돼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 지난 2월 출시된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은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비타민B 성분들이 더해졌다. 나이아신아마이드에 비타민 B성분들이 더해져 핑크빛 생기 넘치는 화사한 피부로 가꿔 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파우더

지난 2월 출시된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은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비타민 B성분들이 더해져ㅍ화사한 피부로 가꿔 주는 것이 특징이다. 1제 파우더 앰플은 비타민 C 70%를 함유해 유효성분이 풍부하게 작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에너B는 활동이 많은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7종의 비타민B와 비타민C가 함유돼 있다.

네이터보타닉스에서 순수 비타민씨 파우더 에센스 ‘보타닉스 스노우’로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엘메호르 MEJOR는 스페인어로 ‘최고’를 뜻하며, 소비자에게. 천연 비타민, 아미노산 등 200여종 이상의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파우더 앰플 2제에는 비타민파우더, 비타민나무수, 우수한 4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위한 셀퓨전씨 특허성분 NEO CMS가 함유돼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레몬맛으로 입에서 잘 녹는 파우더 제형이다.

1제 파우더 앰플에 순수 비타민 C를 70%나 함유해 유효성분이 풍부하게 작용할 수 있도록 했다. 비타민 C 파우더 음식이나 파우더 제품은 인체에 가져다주는 이점은 비슷하지만, 파우더의 경우 식품에는 없는 추가적인 혜택이 있다.

노니 파우더’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월 출시된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은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비타민 B 성분들이 더해져 생기가 넘치는 화사한 피부로 가꿔 주는 게 특징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