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판매순위

약사들만 몰래 알고있는 효과 100% 피로회복 비법 공개 – 힘내세요 여러분

비타민판매순위

3사 편의점 모두 판매 순위 10위 안에 든 제품이 대부분 비타민이나 탄산음료였다. 5위로 순위는 전년과 동일했다. 판매를 지속하고 있다.

11번가 카테고리별. 추석선물세트가 1위를, 비타민이 4위, 명절선물세트가 9위를 기록하며 관련 제품 검색이 이어졌습니다. 이 회사의 하반기 판매 순위를 보면 ‘멀티비타민 웰플러스’가 전체 건강기능식품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비타민 제품이 강세를 보였다.

비타민판매순위

87개가 판매되는 기록을 남겼다. 5%로 온라인 보다 판매 비중이 훨씬 더 높았고 비타민%, 유산균%, 오메가3%, 루테인% 순으로 톱 5 제품군의 순위와 판매 비중이 조금 다르게 나타났다. 판매가도 과거에 비해 낮아져 블루베리를 찾는 발걸음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비타민하우스 하반기 판매 순위를 보면 ‘멀티비타민 웰플러스’가 전체 건강기능식품에서 가장 많이 팔렸다. 2016년과 순위는 동일하다. GS25에서는 타 편의점과 다르게 과즙음료가 순위에 올랐다.

비타민판매순위 활성비타민 ‘아로나민’이 차지했다. 2016년과 순위는 동일했다. 위한 ‘비타민 스쿨’ 등 적극적으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쳤다.

5위로 ’16년과 순위는 동일하였다. 식품으로는. 또 비타민과 칼륨이 풍부해 피부 트러블이나 고혈압 예방에 효과적이다. 전년과 순위는 동일했다.

2016년과 순위는 동일했다.   건강기능식품 분야 생산실적은 홍삼제품이 5261억원으로 1위를 차지했지만, 전년도 5838억원 대비 감소추세억원를 보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