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팩

얼굴 피부를위한 비타민 E

비타민팩

BRTC가 22일 비타민 성분을 최대치로 함유한 신제품 ‘골드 판테놀 리바이탈 슬리핑팩’을 홈앤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 닥터비타는 비타민을 주원료로 하는 고기능성 브랜드로 비타민 타입별로 피부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피부에 일광화상이 발생했을 때에는 증세가 가벼울 경우 찬물로 샤워를 해줘 피부의 열을 식히고, 감자나 오이팩 같은 비타민C와 수분이 풍부한 천연팩을 적용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좋다.

비타민 D로 건강하고 기분 좋게 여름을 나자. 비타민 D는 40대 중후반 갱년기 여성의 ‘뼈 건강’과 ‘마음 건강’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영양소다. 종합비타민 ‘헬스팩’이 수상했다고 밝혔다. 얼굴에 골고루 펴서 바른다.

비타민팩

감자의 비타민c는 미백효과가 뛰어나 햇빛에 그을린 피부를 하얗게 만들어준다. 또한 비타민C가 많이 들어 있는데 무 껍질에는 무 속의 2배가량 많다. 종합비타민 ‘헬스팩’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이후엔 스트레칭 뒤 관리가 마무리된다. 유채꽃팩은 풍부한 비타민은 물론 꿀, 로얄젤리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트러블을 완화시키고 광채를 부여한다.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가 비타민 성분을 최대 함유한 ‘골드 판테놀 리바이탈 슬리핑 팩’ 홈쇼핑 방송을 연이어 성공하면서 오는 12일 홈앤쇼핑에서 3차 앙코르 방송을 진행한다.

비타민팩 ⓒBRTC BRTC가 비타민 성분을 최대 함유한 ‘골드 판테놀 리바이탈 슬리핑 팩이하 비타민 수면팩 시즌4’ 홈쇼핑 방송에 대한 호응에 따라, 오는 12일 홈앤쇼핑에서 3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업체 제공 ■활력 잃은 피부에는 비타민팩으로 생기 충전 환절기에 급격한 온도 변화로 스트레스를 받은 피부는 활력을 잃기 쉽다. 밀크밤은 모유와 단백질 구성이 매우 유사한 손상 모발 전용 헤어 마스크팩으로 일반 우유보다 비타민C와 미네랄이 풍부하며, 뉴질랜드 산양유 함유로 모발의 수분 및 단백질 공급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디자연농장대표 이성연은 오는 7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비타민디사과즙’을 선보인다. 비타민 E를 함유한 아보카도는 노화 방지 효과가 있고,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한다. 당근 팩 비타민A가 부족해지면 피부 결이 거칠어지고 피부트러블이 날 수 있다.

밀가루와 적당히 섞는다. 자연지애의 대표적인 상품으로 2012년 개발한 ‘자연지애 버블 팩’이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