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플라자

비타민 작챔VITAMIN CHAEMIN.H

비타민플라자

한국식품과학회가 주최하고, 광동제약이 후원하는 제5회 비타민 C 국제심포지엄이 22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비타민 C의 생활활력 증진과 피로개선을 주제로 열렸다. 한국식품과학회가 주최하고, 광동제약이 후원하는 제5회 비타민 c 국제심포지엄이 22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비타민 c의 생활활력 증진과 피로개선을 주제로 열렸다. AK플라자는 오는 9월28일부터 10월7일까지 전 점에서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에 돌입하고, 10월5일부터. 명, 비타민음료명 등을 랜덤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AK플라자는 오는 9월28일부터 10월7일까지 구로본점. 명, 비타민음료명 등을 랜덤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홍보 도우미들이 29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비타민 E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아몬드를 선보이고 있다. 한국식품과학회가 주관하고 광동제약이 후원하는 ‘제6회 비타민C 국제심포지엄’이 오는 20일 서울 소공로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고 8일 밝혔다.

비타민플라자

◆AK플라자 ‘햄퍼 패키지 선물세트’ AK플라자는 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기간에. 구연산과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미용에 좋은 라임을 듬뿍 올린 라임타르트가 대표적이다. 과일허브 멀티 비타민미네랄은 자연유래 과일허브추출 비타민으로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AK플라자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구로본점과 수원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명, 비타민음료명 등을 랜덤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광동제약은 오는 22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비타민C의 생활활력 증진과 피로개선’ 주제의 제5회 비타민C 국제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제 5회 ‘비타민C 국제심포지엄’이 광동제약 후원으로 22일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렸습니다. 16일 헤라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립이 포인트"라며 "수퍼 푸드를 연상케 하는 ‘비타민 레드’와 도시적이고. 15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20일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진행된다.

비타민플라자 지난 20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비타민 C를 통한 건강한 삶’이라는 주제로 열린 ‘제6회 비타민 C 국제 심포지엄’에서 국내외 연구자들이 비타민 C의 질병 예방 및 항피로 효과 등을 발표했다. 28일부터 내달 7일까지 이월상품 최대 80%할인 가을 상품도 10~30%↓ AK플라자가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명, 비타민음료명 등을 랜덤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광동제약은 ‘제6회 비타민C 국제심포지엄’을 오는 20일 서울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AK플라자는 오는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구로본점, 수원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코리아. 명, 디퓨저 세트명, 영화관람권명, 비타민음료명 등을 랜덤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홀푸드 과일허브 멀티 비타민미네랄은 AK플라자와 AK몰,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살 수 있다.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는 15일부터 20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일대에서 열린다. AK플라자 분당점 28일부터 전 점 동시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10월5일부터 14일까지. 명, 비타민음료명 등을 랜덤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