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필링

2탄! 효과 제대로 본 홈케어 노하우만 공개! Opening home-care knowhow PART2 – U:NA BEAUTY CLOUD 뷰티클라우드 유나

비타민필링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토소웅대표 김성환에서 민감성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칙칙한 피부를 맑게 가꾸어 주는 비타민 패드를 출시했다. 비타민A와 비타민C, 비타민B 등 12가지의 순도 100% 비타민을 총 12% 함유해 피부를 맑게 한다는 설명이 써있다.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민감해진 피부에도 반드시 필요한 게 필링이다.

신개념 데일리 수분필링크림으로 말 그대로. 풋풋한 비타민 C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전하게 각질 케어를 할 수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의 ‘안티폴루션 클렌징 오일’과 ‘V10 비타민 필링 패드’가 GS리테일의 H&B헬스&뷰티스토어 랄라블라에 입점했다. 정돈해주는 필링 패드 제품"이라며 "보습감 있는 에센스로 건조함 없이 잔여물을 닦아내주고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고 전했다.

비타민필링

토니모리가 내놓은 ‘바이탈비타 12 샤이닝필링 패드’다. BRTC의 ‘안티폴루션 클렌징 오일’과 ‘V10 비타민 필링 패드’가 랄라블라에 입점했다. 향과 성분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는 부드럽고 촉촉한 때필링으로 호평 받으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오직 피부 각질에만 반응해 피부의 노폐물은 물론 각질, 피지를 제거해주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추천하는 저자극 필링젤이다. 라벨영의 쇼킹풋사과필링크림은 수분과 영양 충전을 동시에 시켜줘 집에서도 광채. 풋풋한 비타민 C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전하게 각질 케어를 할 수 있다. 피부에 따른 수분과 유분의 밸런스를 맞춰주고 주1회 크림 타입이나 효소타입의 필링제를 사용하며 NMF나 비타민E, 레시틴이 함유된 제품의 사용을 권장한다.

비타민필링 광채도트필링패드를 사용하면 각질제거, 클렌징부터 토너스텝까지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다. 극세사 원단으로 부드럽게 피부 각질 제거 12가지 비타민이 피부톤 개선 세안 후 기초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 … 추가 세안 필요 없어 토니모리가 ‘바이탈 비타 12 샤이닝 필링 패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BRTC가 ‘안티폴루션 클렌징 오일’과 ‘V10 비타민 필링 패드’의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때 배출되지 않은 노폐물로 인해. 이 성분은 비타민 C와 비타민 E를 결합한 성분으로 안색이 환해지는 브라이트닝 효과를 가져온다.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의 ‘안티폴루션 클렌징 오일’과 ‘V10 비타민 필링 패드’가 GS리테일의 H&B헬스&뷰티스토어 랄라블라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아미코스메틱의 더마테크놀로지 브랜드인 BRTC비알티씨의 ‘안티폴루션 클렌징 오일’과 ‘V10 비타민 필링 패드’가 GS리테일의 H&B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박람회 기간 동안 진행한 ‘뷰티 에디터스 초이스’에서 아미코스메틱 브랜드 비알티씨의 ‘V10 비타민 필링 패드’가 2018 뷰티 에디터가 뽑은 K-뷰티 아이템으로 선정됐다.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쇼킹풋사과필링크림’을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