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글루코사민

리턴큐 정어리펩타이드 홈쇼핑 영상

비타민하우스글루코사민

19일 식품의약품안전청에 따르면 비타민하우스에프앤비가 제조하는 글루코사민 제품에서 대장균이 검출돼 해당 제품을 회수, 폐기 조치하고 회사에 대해서는 2주간 영업정지 처분을 내렸다. 또한 비타민, 단백질 등 6대 필수 영양소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임산부 및 노약자의 건강에도 좋다. 이상민은 4분의1 하우스에 전기가 끊겨 복도 배전판에서 전기를 끌어쓰고 있었다.

감마리놀렌산, 글루코사민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해 약 120여 종의 건강기능식품을 고객과 시장의 니즈에 따라 개발 유통하고 있다. 징코빌로바·오메가-3·감마리놀레산·글루코사민·Co-Q10·공액리놀레산 등의 기타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해 150여 종을 생산한다. 이어 비타민이 0%로 2위를 기록했으며, 글루코사민이 3%로 비타민과 비슷한 수치를 보였다.

비타민하우스글루코사민

9만원, 아베다. 이에 비타민하우스의 도움을 얻어 겨울질환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소개한다. 있는 비타민하우스 김상국 대표는 이같이 주장하면서 “비타민 으로 건강하게 만드는 일은 우리가 맡겠다”. 있는 것으로 알려진 유해산소를 없애주는 것이다.

비타민하우스가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글루코사민 황산염과 부원료 상어연골분말이 함유된 ‘조인트 파워-업 글루코사민’을 선보였다.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특별 판매행사를 진행한다. 판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셀링포인트 강의가 동시에 진행됐다.

비타민하우스글루코사민 글루코사민은 당과 아미노산이. 이 밖에도 종합비타민 세트, 인삼 한뿌리 세트, 장쾌삼, 홍삼, 복분자 등이 있다. 또 녹차 사업 제품군을 다각화해 ‘가루설록차 녹차라떼’ 등의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찻집 오’설록 티 하우스를 명동, 강남 등에 오픈하고 있다. 한편 오는 11일에는 5월 스터디로, ‘관절염-글루코사민 콘드로이친 콜라겐 프로테오글라칸’에 대해 비타민하우스가 강의에 나선다.

한편 비타민하우스는 9월 한달 동안 신제품 조인트 파워-업 글루코사민을 구입하는 고객에 한해 밀크 칼슘 앤 비타민 D 3병 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며, 만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전개하고 비타민, 유산균 식품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4가지 뼈 영양소를 1가지 제품으로 섭취할 수 있게 한 신개념의 제품이다.

가족 건강 비타민으로 지키자 이브닝신문비타민 전문 기업 비타민하우스는 추석을 맞아 ‘가족을 위해. 종합비타민과 글루코사민, 오메가3 세트를 시중가보다 20~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011년 코카콜라는 ‘비타민워터’로 한국에서 18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