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멀티플렉스멀티비타민

고려은단멀티비타민

비타민하우스멀티플렉스멀티비타민

특히 올 들어 중국 TV홈쇼핑에서 비타민하우스의 제품을 판매하기도 했다. 그 외에도 클로렐라, 오메가-3, 감마리놀렌산, 글루코사민, Co-Q10, CLA 등 기타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해 120여 종의 건강기능식품을 자체 개발, 유통하고 있다. 멀티플렉스’를 국내 최초로 개발했다.

CJ홈쇼핑은 오는 14일 오전 11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비타민하우스 멀티플렉스 비타민’을 판매한다. 비롯해 건강관련 상품들과 화장품, 레저용품 등 선물용 상품들을 최대 67%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당시 비타민하우스는 ‘멀티플렉스멀티비타민앤미네랄’과 ‘네이쳐스케어멀티비타민앤미네랄’을 선보였다.

비타민하우스멀티플렉스멀티비타민 대표상품은 ‘종합비타민제 비타민하우스 멀티플렉스’ ‘코사렉스-에스플러스’ ‘설화수 다정세트’ 등이다. 에뛰드하우스는 ‘뷰티즌’ 16기를 통해 실무 및 마케팅 활동을 제공한다.

미세먼지와 황사, 매연으로 가득한. 크루즈는 말하자면 하나의 기업이자 바다 위 도시이면서 호화호텔, 멀티플렉스 테마파크인 셈이다. 지난달 6일 중국 호남성 장사시에 있는 호남 TV홈쇼핑에서 멀티플렉스 멀티비타민제가 생방송으로 판매됐다. 맛있는 비타민C ‘비타민C포뮬라’와 츄어블 종합비타민 ‘멀티플렉스’를 국내 최초로 개발했다.

반짝거리는 햇살이 비타민 D를 합성해서 한결 건강해지는 기분이 든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