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부부세트

총 66만원! 채아의 택배 선물 개봉기(언박싱)_러빈채아 19회

비타민하우스부부세트

스키하우스 2층 야외 테라스에서 횡성 한우 ‘야외 숯불 가든’을 운영한다. 봉봉쇼콜라 세트를 증정한다. 비타팝스는 설을 맞아 미국 대표 허브 비타민인 솔라레이 실속세트제품을 판매한다.

대상웰라이프 ‘닥터비타민’은 투명한 파우치에 지용성 비타민과 수용성 비타민, 미네랄을 각 1정씩 포함해. 에뛰드하우스의 ‘베이킹파우더’도 파우더 형태의 세안제가 1회분씩 파우치로 포장돼 나오는 제품이다. 선물세트는 ‘트리플러스 세트’, ‘부부/커플 세트’, ‘피쉬오일. 선물세트는 정상가보다 1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비타민하우스 자사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부부세트

비타민하우스는 혈행 개선을 돕는 오메가3를 50%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감귤재배로 유명한 위미리와 아름다운 위미항으로 비타민 충전하는 여행을 떠난다.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로 인기가 높다.

올해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손준호 부부가 ‘오페라의 유령’과. 특히 황금 개띠 해를 맞아 특별 제작한 강아지가 프린트된 친환경 물병과 비타민을 선물한다.

비타민하우스부부세트 바퀴벌레 부부의 이야기를 통해 직장인의 애환을 그린 드라마로 비타민하우스의 제품 협찬은 드라마 속. 박지성비타민워터 등으로 드라마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될 예정이다.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품격까지 갖췄다. 부부 관련 행사상품은 장미단 4천980원,하트케이크 4천980원, 커플 모시세트부 2만9천800원,비타민하우스 부부용 비타민 세 트 6만원 등이다.

스프리츠, 비타민C 글로우 크림 등 총 8종이다. 맞벌이 부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별한 하우스 콘서트를 감상할 수 있다.

◆ 신세계면세점은 디자인하우스와 함께 오는 6월 23일까지 DDP 살림터 1층 콜라보레이션 존에서 현대적인. 멀티비타민 얼라이브의 노하우를 집약시켜 새롭게 출범했다. 여행은 바쁜 일상의 기분 전환과 삶의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비타민과 같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