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비타민

비타민하우스 N비타민출시

비타민하우스비타민

비타민하우스는 비타민 제조부터 유통까지 책임지는 국내 비타민 전문기업으로 2000년 창립 이후 꾸준히 성장세를 타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전문기업으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2019년 대리점 사업을 함께할 파트너를 찾는다고 4일 밝혔다.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플레이틴과 뷰티푸드가 ‘올리브영 9월 브랜드 빅세일’을 통해 최대 50% 세일을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는 자사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인 플레이틴과 뷰티푸드가 ‘올리브영 9월 브랜드 빅세일’을 통해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바캉스 시즌이 끝나고 가을로 넘어가는 9월은 피부건강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이다.

비타민하우스비타민

비타민하우스 ‘시베리안 차가버섯’이 출시 2년 만에 300억원의 매출고를 올리며 차가버섯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뿌듯함과 아쉬움이 공존하는 염작초에서 열린 두 번째 비타민하우스는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는 바캉스 시즌이 끝나고 피부관리가 중요시되면서 자사의 ‘뷰티양태반’이 크게 주목받고 있다고 3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2019년 대리점 사업을 함께 할 파트너를 찾는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 비타민하우스의 ‘시베리안 차가버섯사진’은 원산지인 러시아에서 항공으로 직수입한 차가버섯으로 주요 영양 성분을 보호하기 위해 동결건조한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는 공식쇼핑몰 VHmall에서 추석맞이 선물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비타민하우스비타민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피부 관리 비법인 태반 케어를 집에서 하루 1정으로 쉽게 할 수 있는 ‘뷰티양태반’을 출시했다.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10월 한 달 동안 콜라겐 제품 구매 시 양태반이 함유된 프리미엄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콜라겐 X 마스크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시장 비전 제시~동반 성장할 전문 유통대리점 모집 나서"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2019년 대리점 사업을 함께할 파트너를 찾는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공식쇼핑몰 VHmall에서 추석맞이 선물기획전을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2019년 대리점 사업을 함께할 파트너를 찾는다. 비타민하우스가 10월 한 달 동안 프리미엄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콜라겐 X 마스크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비타민하우스비타민하우스가 차처럼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건강식품 ‘시베리안 차가버섯’ 추석 선물세트를 내놨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비타민하우스는 이너뷰티 브랜드 ‘플레이틴’과 ‘뷰티푸드’가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