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아연

당신의 성욕과 남성 성을 높이기 위해 아연을 사용하는 법 – 푸드코트

비타민하우스아연

비타민D와 아연 등 정제와 주원료가 ‘면역엔 홍삼’과 동일하지만 어린이부터 노인들까지 온 가족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젤리 형태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하우스는 면역 기능이 탁월한 6년근 홍삼 제품인 ‘면역엔 홍삼’과 ‘힘찬홍삼젤리’ 등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효모 아연 1병이 추가 증정되며 피쉬콜라겐 제품 3박스, 5박스 구매시 본품 1박스가 증정된다.

비타민하우스의 ‘하이키즈100’은 아이들의 항산화와 면역력 향상을 배가하기 위해 아연과 셀렌, 비타민B1, 비타민B6, 나이아신 등의 주원료 및 32종의 부원료가 함유돼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하우스는 냉장유통 유산균인 ‘장앤굿 유산균’을 NS Shop 에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비타민하우스가 환절기 면역력이 떨어지는 아이들을 위해 ‘하이키즈100’을 출시했다.

비타민하우스아연

상어연골분말, 아연, 홍화씨추출분말 등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돼 있다는 게 제조사측 설명이다. 비타민하우스 ‘하이키즈100’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천연 엘더베리 농축액을 함유한 시럽형 필수영양제 ‘하이키즈100’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또한, 가정의 달 행사 상품을 구입하는 전 고객을 위해 쇼핑백을 증정할 계획이다.

비타민하우스의 ‘하이키즈100’은 아이들의 항산화와 면역력 향상을 배가하기 위해 아연과 셀렌, 비타민B1, 비타민B6, 나이아신 등의 주원료 및 32종의 부원료가 함유되어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하우스에 따르면, ‘장앤굿 유산균’는 생존력을 강화하기 위해 특허 받은 12종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함유한 제품이다. ‘면역엔 홍삼’은 6년근 홍삼과 비타민D, 아연을 알약에 집약했다.

비타민하우스아연 업그레이드된 ‘그린티 빙수’는 연중 오설록 티하우스에서 판매되는 오설록의 시그니처 메뉴로, 제주 차밭의. 엘-시스테인, 비타민C, 셀레늄, 아연 등 항산화 성분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이다. 또 가정의 달 행사 상품을 구입하는 전 고객을 위해 쇼핑백을 증정할 계획이다. VH몰에서 ‘파이토 선물세트’를 사면 5만원 상당의 파이토 효모 아연 1병을 선물로 준다.

필요한 아연 등과 같은 비타민 및 무기질이 포함돼 있다. 신제품은 ‘면역엔 홍삼’과 ‘힘찬홍삼젤리’다. 비타민하우스 ‘장앤굿 유산균’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냉장유통 유산균 ‘장앤굿 유산균’을 NS쇼핑. 유산균, 아연, 비타민D까지 포함한다.

비타민하우스는 면역기능이 탁월한 6년근 홍삼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또 가정의 달 행사 상품을 구입하는 전 고객에게 쇼핑백이 증정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