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천연비타민

“종합비타민 복용은 돈 낭비”.미 연구 잇따라 / YTN 사이언스

비타민하우스천연비타민

‘천연 스펀지’라 불릴 정도로 수분 흡수ㆍ보습 효과가 탁월한 비타민 하우스 ‘수분 히알루론산’을 이제 GS샵에서 만나볼 수 있겠다. 있는 천연 과일이다. 비타민하우스가 월경전증후군을 개선해주는 ‘마이 블랙커런트’와 붓기개선에 효과적인 ‘시크릿브이’를. 최근 미국, 유럽에서 붓기완화성분으로 사용되고 이쓴 천연 성분이다.

복합 ·천연 비타민, 차가버섯, 클로렐라, 유산균, 베타글루칸, 후코이단 등으로 소재도 다양화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태반에는 피부의 각 층을 채우는 콜라겐, 엘라스틴, 천연보습인자 등 총 20종의 아미노산이 함유돼 있다. 복합천연 비타민, 차가버섯, 클로렐라, 유산균, 베타글루칸, 후코이단 등으로 소재도 다양화되고 있다.

비타민하우스천연비타민

모임 한 시간 전, 미리 가르시니아를 섭취해두면 그 만큼 음식 섭취량을 조절할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가 천연원료 100%의 비타민 상품을 선보였다. 한편 100% 천연원료 종합 비타민 ‘마망스’는 비타민하우스의 천연몰 백프로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오트와 치아시드가 허기짐을 빠르게 달래주며, 천연 블루베리를 이용한 자연스러운 단맛을 느낄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 ‘수분히알루론산’ GS샵 단독 론칭 비타민하우스가 ‘천연 스펀지’라고 불릴 정도로 수분 흡수 및 보습 효과에 탁월한 ‘수분 히알루론산’을 24일 GS샵에 단독 론칭한다. 비타민 C가 사과의 18배나 들어 있어 천연 비타민으로 불리는 풋고추. 정보충전에서 다양한 요리법까지 담았습니다.

비타민하우스천연비타민 비타민하우스 천연물 연구센터 관계자는 “비타민하우스의 자체적인 기술력과 더불어 원료 생산에도 주력해 더 좋은 제품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100% 천연원료 종합 비타민 ‘마망스’는 비타민하우스의 천연몰 백프로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는 내년 건강키워드로 ‘면역’과 ‘이너뷰티’를 선정했다.

비타민하우스가 ‘천연 스펀지’라고 불릴 정도로 수분 흡수 및 보습 효과에 탁월한 ‘수분 히알루론산’을 24일 GS샵에 단독 론칭한다. 수분 히알루론산은 히알루론산을 주 원료로 삼아 비타민C, 코엔자임Q10, L-시스틴, 비오틴, 클로렐라, 아세로라, 콜라겐 등을 배합한 제품으로 천연 스펀지라고 불릴 정도로 보수성이 뛰어나다. 여름철 건강을 지켜주는 천연 비타민, 풋고추의 세계로 떠나보시죠. 이른 아침에도 하우스 안은 푹푹 찝니다.

이너뷰티 소재인 ‘양태반’은 콜라겐, 엘라스틴, 천연보습인자, 케라틴, 히알루론산 등 피부를 구성하는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하우스 태반가득 콜라겐 젤리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양 태반을 원료로 한 ‘태반가득. 피부 각 층을 채우는 콜라겐, 엘라스틴, 천연보습인자 등 총 20종 아미노산이 들어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