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츄어블

헤모힘 강의

비타민하우스츄어블

유통기업 ‘비타민하우스’와 함께 ‘비타! 369 스텝’ 이벤트를 이달부터 진행한다. 비타민하우스의 ‘츄어블 종합비타민’은 4000원, ‘종합비타민과 칼슘 선물세트’는 8000원이다. 대표상품은 비타민하우스의 ‘츄어블 종합비타민’원, ‘종합비타민과 칼슘 선물세트’원, ‘롯데 카놀라유 세트’원 등이다.

비타민하우스는 비타민 제조부터 유통까지 책임지는 국내 비타민 전문기업으로 2000년 창립 이후 꾸준히. 종합비타민을 개발해 제품을 차별화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의 대표 상품인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 플러스’가 아시아경제. 효자 비타민으로 자리 잡은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츄어블

편리하고 맛있게 씹어먹는 츄어블 형태에 혼합 베리 맛으로 만들어져 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위메프의 대표상품은 비타민하우스의 ‘츄어블 종합비타민원’, ‘종합비타민과 칼슘 선물세트원’,’롯데 카놀라유 세트원’ 등이다. 기부 캠페인 제품은 9가지 비타민과 1가지 미네랄이 기능성으로 담긴 비타민하우스의 프리미엄 츄어블 멀티비타민 ‘네이처밸런스’ 12병이다.

기부 캠페인 제품은 비타민하우스 프리미엄 츄어블 멀티비타민 제품인 ‘네이처밸런스’ 12병이다. 소 포장된 ‘롯데 카놀라유 세트’와 ‘해바라기유 세트’는 3900원씩에 판매한다.

비타민하우스츄어블 소 포장된 ‘롯데 카놀라유 세트’와 ‘해바라기유 세트’는 3900원씩이다. 소 포장된 ‘롯데 카놀라유 세트’와 ‘해바라기유 세트’는 3,900원씩이다. 뉴트리 홍보 담당자는 “뉴트리는 2000년대 초 물과 함께 먹는 비타민이 대부분이었던 시장에 하우스웰니스. 라인의 츄어블 비타민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C세트츄어블비타민C100*180정/오메가-3 파쉬오일1000*105캡슐’가 3만4000원이다.

비타민하우스가 의욕적으로 만든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은 츄어블 종합비타민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이 무엇보다 장점으로 손꼽히는 제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