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할인

여드름, 미백, 각질 고민 해결! 요즘 매일 바르는 성분좋은 4가지 기초 화장품 추천!

비타민할인

해당 남자 멀티비타민 할인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위해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 디저트가 주목 받으면서, 직장인, 1인가구를 위한 편이 컵과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0월 프로모션으로 연령별 멀티비타민 할인 및 인트리트 3세트 구매 시 10% 할인 및 동일 상품 1개 증정이 그 내용이다.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SPASH가 30대 여성을 위한 항산화 식품 영양제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비타민할인

건강기능식품브랜드 스페쉬에서 비타민C 제품인 ‘SPASH 버퍼드 비타민C 100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적용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해당 제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제품으로 구성된 추천 세트를 구매할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SPASH가 20대 여성들을 위해 멀티비타민 아프로디테 포 우먼과 비타민D1000로 구성된 20대 여자 추천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안심 엽산800, 안국 저분자콜라겐 비피더스, 빌베리젤리 아이편해, 안국 안심키즈 멀티비타민을 최대 6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인트리트 영양제를 포함한 기능강화 제품과 멀티비타민 세트제품 구매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각 제품별 상세한 프로모션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타민할인 ‘SPASH 비타민D1000’를 포함한 멀티비타민, 기능강화 상품을 최대 20% 할인하는행사로 청소년부터 20대, 30대, 40대 남성, 여성 추천 커플 세트 등이 있다. 가입과 함께 3000원 적립금과 함께 전품목 5%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가입 후 첫 구매 시에는 안심 비타민C 본품 2개월분이 무료 증정된다. 멀티비타민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추석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멀티 비타민 제품 구매 시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뜨거운 보양식 대신 건강식품 SPASH’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한국오츠카제약대표이사 문성호이 네이처메이드 멀티비타민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추석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브랜드 스페쉬에서 2030세대 여성들을 종합비타민 SPASH 2030 아프로디테 포 우먼’을 3-SET 구매 시 10% 할인 및 동일상품을 1개 추가 증정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0% 할인해 선보인다. 10% 할인가로 적용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