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항산화

항산화 기능이 가득한 비타민C

비타민항산화

화장품에서는 피부 노화의 주요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하기 위한 항산화제로 비타민이나 펩타이드류와 같은 유기 소재를 사용했다. 기존 화장품에서는 피부노화의 주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하기 위한 항산화제로 비타민이나 펩타이드류와 같은 유기소재를 사용해왔다. 이 같은 활성산소를 제거하기 위해 화장품에서는 항산화제로 비타민이나 펩타이드류와 같은 유기 소재를 사용해 왔다.

해바라기씨는 비타민 E가 풍부해 항산화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눈 건강을 도와준다. 새콤하고 달달한 모과차도 즐기고, 모과청을 활용해 샐러드 드레싱을 만들어 먹는 것도 좋다. 풍부한 비타민C의 항산화 효과로, 스페셜 한 나이트 케어가 가능한 한율 ‘달빛유자’ 라인의 대표 제품은 ‘달빛유자 수면팩’이다.

비타민항산화

글루코사민, 세로토닌 등의 항산화제가 들어 있으며, 비타민 A, C, E, K와 아미노산, 무기질은 물론 오메가-3 지방산까지 들어있어 필수 영양분의 보고로 알려져 있다. 모과에는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과 감기예방에 도움이 된다. 화장품업계에선 그동안 활성산소를 제거하기 위한 항산화제로 비타민이나 펩타이드류와 같은 유기 소재를 사용해왔다.

풍부한 비타민C의 항산화 효과로 스페셜 한 나이트 케어가 가능한 한율 달빛유자 라인의 대표 제품은 ‘달빛유자 수면팩’이다. 달빛 유자 라인의 대표 제품은 풍부한 비타민C의 항산화 효과로 수면 시에도 특별 관리를 돕는 ‘달빛 유자 수면팩’이다.

비타민항산화 한독회장 김영진은 기억력 개선, 항산화, 뼈건강 등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테라큐민플러스 기억력개선&항산화&비타민D’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한독회장 김영진이 기억력 개선, 항산화, 뼈건강 등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테라큐민플러스 기억력개선&항산화&비타민D’를 출시했다.

또한 해바라기씨는 염증성 질환을 예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독 ‘테라큐민플러스 기억력개선&항산화&비타민D’ 출시 한독이 기억력 개선, 항산화, 뼈건강 등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인 ‘테라큐민플러스 기억력개선&항산화&비타민D’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풍부한 비타민C의 항산화 효과로 스페셜 한 나이트 케어가 가능한 한율 ‘달빛유자’ 라인의 대표 제품은 ‘달빛유자 수면팩’이다.

비타민C의 항산화 효과로 나이트 케어를 할 수 있는 달빛유자 수면팩은 유자 껍질에서 짜낸 오일을 그대로 담은 에센셜 비드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