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B컴플렉스

약사들이 복용하는 영양제는 어떤게 있을까요???

비타민B컴플렉스

안국건강㈜에서 나온 ‘활력건강 비타민B 컴플렉스’는 비타민B군을 풍족하게 함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필요한 영양소”라며 “화학부형제 없는 건조효모 유래 비타민B컴플렉스 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리튠이 솔로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솔로의 활력을 충전해 줄 리튠 비타민B 컴플렉스와 고독한 솔로들의 술자리 간 건강을 위한 리튠 프로-리버개월를 ‘1 1’ 초특가 형태로 제공한다.

B컴플렉스에 속하는 비타민으로는 B1, B2, B3, B5, B6, B7, B9, B12가 있으며, 특히 B군 중 B2, B6 B-12가 결핍되면 구내염이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타민B군 6종을 함유한 ‘메가B 컴플렉스’와 비타민C를 포함한 ‘메가C 1000mg’ 그리고 ‘비타민D’ 는 1정으로 고함량 섭취가 가능하다고 세노비스는 설명했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이 지치고 피로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B군 8종 모두를 고함량으로 담은 비타민B 복합제 ‘리튠 비타민B 컴플렉스’를 16일 출시했습니다.

비타민B컴플렉스

리튠이 솔로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솔로의 활력을 충전해 줄 리튠 비타민B 컴플렉스와 고독한 솔로들의 술자리 간 건강을 위한 리튠 프로-리버개월를 ‘1 1’ 형태로 제공한다. 밤샘 공부로 인해 면역력 및 체력, 집중력 등이 떨어지기 쉬운 아이들을 위해서는 ‘리튠 비타민B 컴플렉스’가 필요하다. 세노비스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스마트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메가B 컴플렉스’ 3종 비타민과 ‘마그네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미백·주름개선에 효과를 가진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비타민 B를 비롯해 천연 라벤더·로즈마리·선백리·오레가노 등 4가지 허브컴플렉스를 함유했다. 솔로의 활력을 충전해 줄 리튠 비타민B 컴플렉스와 고독한 솔로들의 술자리 간 건강을 위한 리튠 프로-리버개월를 ‘1 1’ 초특가 형태로 제공합니다.

비타민B컴플렉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건강기능식품 라인을 확대해 ‘마그네슘05’과 비타민 B군 8종을 함유한 ‘액티브비타민B컴플렉스’를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약국이나 드러그 스토어는 물론, 대형마트, 온라인 마켓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각 제품의 수량은 800개로 1인당 1개로 구매 한정돼 있으며, 제품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만약 비타민B군을 음식으로 꾸준히 섭취하기 어렵다면, 비타민B컴플렉스 영양제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비타민B군은 세포대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수용성 비타민들로 우리 몸에 에너지 활력을 제공하는 영양소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사회적으로 대폭 증가해 브리오 생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19,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비타민B 컴플렉스 150, 알티지 오메가 3 코큐텐, 천연유래성분 치약 등에 대한 문의도 빈번하다"고 전했다.

영양제를 선택할 땐 알약 한 알에 비타민B군이 모두 들어 있는 비타민B컴플렉스 제품을 고르면 좋다. 리튠이 솔로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솔로의 활력을 충전해 줄 리튠 비타민B 컴플렉스와 고독한 솔로들의 술자리 간 건강을 위한 리튠 프로-리버개월를 ‘1 1’ 초특가 형태로 제공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