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B콤플렉스

약사들이 복용하는 영양제는 어떤게 있을까요???

비타민B콤플렉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발효된 7가지 비타민 B 콤플렉스가 피부에 핑크빛 생기 에너지를 부여해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을 출시했다. 비타민 제제는 원료의 출처가 무엇인지에 따라 그 효능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민감성 및 건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 30ml 2만4천원  5 CNP 비타-비 에너지 앰플 7가지 비타민 B 콤플렉스가 생기를 더하고, 나이아신아마이드와 글루타티온 성분이 칙칙한 안색을 밝혀준다.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은 비타민B를 넣어. 7가지 종류의 비타민B 콤플렉스 성분이 바르자마자 흡수되도록 피부 침투력을 높였다. 니코틴산아미드를 포함한 비타민B를 보다 효과적으로 섭취하기 위해서는 비타민B 콤플렉스 등 시중의 비타민B 영양제를 이용하면 된다. 천연 원료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에서는 하루 한 알로 8가지의 비타민B군을 모두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 B 콤플렉스’를 선보이고 있다.

비타민B콤플렉스

최근 출시된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은 발효된 7가지 비타민 B 콤플렉스를 넣어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CNP 차앤박화장품만의 독자 기술을 통해 발효시킨 천연 비타민이 높은 피부 침투력으로 피부에 효능을 그대로 전달하는 것은 물론 7가지 비타민 B 콤플렉스가 바르자마자 흡수돼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런 이유로 천연 원료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에서는 하루 한 알로 8가지의 비타민 B군을 모두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 B 콤플렉스’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이 발효된 7가지 비타민 B 콤플렉스가 피부에 핑크빛 생기 에너지를 부여해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을 출시했다. 이어 “자사에서 선보이는 ‘뉴트리코어 비타민B콤플렉스’도 하루 1정으로 8가지 B군 비타민과 3가지 무기질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건조효모 유래 제품이다. LG생활건강 CNP차앤박도 지난달 초 발효된 7가지 비타민 B 콤플렉스가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주는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을 출시했다.

비타민B콤플렉스 앰플도 비타민 성분이 들어간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비타민B 영양제를 고를 땐 자연 유래 원료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안전하다. LG생활건강이 발효된 7가지 비타민 B 콤플렉스가 피부에 핑크빛 생기 에너지를 부여해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을 출시했다.

시중에는 8가지의 비타민B를 모두 함유하고 있는 비타민B콤플렉스 영양제가 여럿 나와 있다. CNP차앤박화장품의 독자 기술을 통해 발효시킨 천연 비타민이 높은 피부 침투력으로 피부에 효능을 그대로 전달하며 7가지 비타민 B 콤플렉스가 바르자마자 흡수되어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제품은 ▲비타민C 1000 ▲비타민D 1000IU ▲비타민B 콤플렉스 ▲칼슘플러스 ▲미네랄플러스’로 총 5종 구성이다.

이런 이유로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에서는 하루 한 알로 8가지 비타민 B군을 모두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 B 콤플렉스’를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