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B2

비타민B2, 얼마나 알아? 효능/권장량/결핍증/과잉증/식품

비타민B2

비타민 B인 ‘메디타민 비타민B 컴플렉스’는 국내 최초로 하루 제공 비타민 B2와 B6의 함량을 100mg으로 늘린 제품으로, 시중에 있는 국내 비타민 제품에 비해 함량이 2배 정도 높다. 그중에서도비타민D는 임산부에게 있어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로 알려져 있다. 그 중에서도 비타민D는 특히 중요하다.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는 비타민A·B1·B2·C·D·E·K, 니코틴산, 엽산 철분 등이 꼽힌다. 뿐만 아니라 연질캡슐 형태의 감기약으로는 국내 최초로 비타민B2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하고 있다. 그뿐 아니라 연질캡슐 형태의 감기약으로는 국내 최초로 비타민B2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B2

특히 연질캡슐 형태의 감기약으로는 국내 최초로 비타민B2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하고 있다.

클립아트코리아 임신부에게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로는 비타민A·B1·B2·C·D·E·K, 니코틴산, 엽산 철분 등이 꼽힌다. 그 중에서도 비타민D는 임산부에게 있어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로 알려져 있다. 활성형 비타민B1 성분인 벤포티아민과 콜린 100mg도 들어갔다.

비타민B2 그 중 비타민D는 임산부에게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로 알려져 있다. 참담치에는 타우린과 핵산 등이 풍부해 간의 독소를 풀어주어 피로 해소는 물론, 숙취 해소를 돕고  비타민 B12, B2, C, E, 엽산 등 각종 비타민이 풍부해서 빈혈 예방과 노화 방지, 피부 미용에 매우 좋다.

이 제품은 벤포티아민 외에도 비타민 B2, B6, B12를 각각 100mg분량으로 함유하고 있고 피로회복·구내염·피부염 등에 효과가 있다. 벤포벨에는 벤포티아민 외에 비타민B2·B6·B12 등도 들어 있다.

이들 성분은 피로 해소, 구내염, 피부염 등에 효과가 있다. 특히 연질캡슐 형태의 감기약으론 국내 처음으로 ‘비타민B2’일 복용량 기준 12mg가 함유돼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