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가격비교

비타민 주사 인기, 주의점은?

비타민C가격비교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흔한 식재료이지만 ‘채소의 왕’이라 불릴만큼 영양이. 레몬의 비타민 C 역시 시금치의 철분 흡수를 강화하는 최고의 성분이다. 26일 대한주부클럽연합회는 공정거래위원회의 지원을 받아 국내 수입 비타민C 제품 7종의 가격을 비교한 결과를 발표했다. 인터넷 쇼핑몰 가격은 평균 9배 높았습니다.

이번 조사결과는 공정위 스마트컨슈머 홈페이지와 주부클럽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비타민C 수입제품이 원산지에 비해 최대 7배 이상 비싸게. 내용의 ‘비타민C 가격 및 소비실태 조사 결과’를 26일 발표했다. 아보카도는 비타민 C와 E가 풍부해 피부에 좋고, 뇌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비타민C가격비교

26일 대한주부클럽연합회가 비타민C 제품 가격을 비교 조사한 결과 국내 소비자 가격이 생산국 현지 판매 가격보다 오프라인 매장은 평균 5배, 온라인 쇼핑몰은 평균 9배 높았다. 대한주부클럽연합회가 비타민C 제품의 가격을 비교 조사한 결과, 국내 소비자 가격이 생산국 현지 매장보다 평균 5배 비싼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한주부클럽연합회는 26일 공정거래위원회의 지원을 받아 조사한 국내 온오프라인 쇼핑몰의 대표 수입 비타민C 7종의 가격을 비교한 결과를 발표했다.

비타민 C 1000’의 경우 대형마트에서는 9천 892원에, 약국에서는 7천 147원에 각각 팔리고 있다. 반면 수입산 비타민 가운데 ‘선키스트 비타민C 500 츄어블’과 ‘RU-21 비타민C’는 현지가격과 비교해 국내 판매가격이 2~3배로 큰 차이가 없었다. 이지컴즈에서는 수험생을 위한 피로회복제, 비타민 등의 효과와 가격을 비교해 볼 수 있는 사이트 ‘수능환’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비타민C가격비교 연합회는 "비타민 제품은 유통채널별로 가격 차가 크므로 가격비교를 통해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대한주부클럽연합회가 비타민C 제품의 가격을 비교조사한 결과, 국내 소비자 가격이 생산국 현지 매장 판매가격보다 오프라인 매장은 평균 5배, 온라인 쇼핑몰은 평균 9배 높게 나타났습니다. 일반주스보다 비타민 함량이 월등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대한주부클럽연합회는 공정거래위원회의 지원을 받아 국내 온·오프라인 쇼핑몰 대표 수입 비타민C 7종의 가격을 비교 및 조사했다. 비타민C의 유통채널별로도 판매가격이 들쑥날쑥했다. 한편, 비타민C 가격비교 결과는 공정거래위원회 스마트컨슈머 홈페이지에 자세히 게재될 예정이다.

베타카로틴은 비타민A의 전구체로,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을 주고 면역력을 증진시킨다. 게다가 17개 과채주스에 대해 클렌즈 주스, 오렌지 주스, 과채혼합 주스 종류별로 평균 가격을 비교해 본. 열량 비교 결과, 최소 96kcal에서 최대 26kcal까지 제품별로 5배 차이가 났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