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마스크팩

레츠큐어 ABC 비타민C 마스크팩 6종 레츠큐어 C-ster 순수비타민 파우더 by알짜

비타민C마스크팩

닥터비타 비타민 마스크팩은 비타민 A, B, C, E, A C 총 5가지 종류의 비타민 앰플 한 병이 담겨져 있다. 건조로 마스크 기능을 극대화 시켰으며 비타민 결정이 피부에 흡수되는 것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 때문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담은 비타민C의 항산화 효과를 지녔으며 나이트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공기와 빛, 그리고 열에 의해 쉽게 산화된다는 점이다. 이렇게 좋은 비타민 C 성분에도 약점은 있다. 우선 비타민C 섭취를 꾸준히 한다.

비타민C마스크팩

월요일 마스크팩은 비타민C와 세이지추출물이 푸석해진 피부에 유수분을 균형있게 관리해주어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헤어마스크팩으로 사용 가능하다. 픽업 마스크팩, 100% 비타민C로 만든 ’젠스킨부스터 파우더, 아세틸헥사 펩타이드가 고농축 젤 형태로 함유된 젠트라이덴스 등을 판매 중이다.

시트 팩 모양으로 덮지 않더라도 대충 양 볼과 이마, 콧등 위, 입 주변을 덮을 정도의 넓이로 4~5조각 잘라 덮어 준다. 여기에다 1, 2라운드 때는 하루 300개씩 선착순으로 SK임업의 수페 마스크팩이 추가된다. 피부과의 비타민 케어를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셈이다.

비타민C마스크팩 닥터비타 비타민 마스크팩은 A, B, C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25g 프리미엄 비타민 앰플이 한 병 담긴 마스크팩이다. 이를 반영하듯 앰플, 세럼, 마스크팩 등 다양한 라인에서 경쟁하듯 출시하고 있다.

시중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마스크팩이 있지만 그중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파에온 ‘큐템 레이저 마스크’와 ‘큐템 비타민C브라이트닝 마스크’가 추천 제품으로 언급되고 있다. 구달 ‘청귤 비타C 세럼 마스크’는 자연유래 청귤추출물과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이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최여진이 피부 컨디션에 맞춰 추천한 제품은 약국화장품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 ‘닥터비타’의 비타민 마스크팩 A, B, C 3종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