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쇼핑몰

애터미 헤모힘, 유산균, 비타민C, 파인자임, 오메가3, 스킨케어 6종, 썬크림, 쿠션 파운데이션

비타민C쇼핑몰

이번 행사는 안국건강 공식 쇼핑몰 AGmall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쇼핑몰 회원가입 시에도 추가 혜택이 있다. 기존 80mesh에서 120mesh로 더욱 미세해져 찬 물에도 쉽게 용해된다. 자연지애가 선보이는 20배 고농축 티베트산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물분말은 출시기념으로 3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의 자체 쇼핑몰인 vh몰에서는 ‘얼리버드 추석선물세트 모음전’을 진행하면서 제품 구매 시 비타민 C 1병을 무료로 증정하고 쿠폰혜택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재 파마택코리아 공식쇼핑몰 ‘파마젠’에서는 선물박스 증정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한편 히알로VC 4주 프로그램은 앤알커뮤니케이션의 쇼핑몰인 ‘imall7’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타민C쇼핑몰

자연지애가 선보이는 ‘비타민나무열매가루’는 공식 쇼핑몰에서 할인행사 등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다. 대형 쇼핑몰을 중심으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및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노니에는 칼슘, 비타민C, 비타민A, 카로틴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돼 있는데 노니에 함유되어 있는. 주는 타히티안 노니주스, 모린다 노니씨드오일 등을 취급하고 있으며 노니히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갑상선 영양제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갑상선몰’에서만 진행된다. 쏘핏의 ‘다이어트쉐이크’는 8종의 비타민과 3종의 미네랄,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현재 쏘핏이 선보이고 있는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구입은 쏘핏 공식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타민C쇼핑몰 힘든 비타민C에 히알루론산을 결합해 피부 깊숙이 침투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피쉬콜라겐과 비타민의 명가 영국산 비타민C, 히알루론산의 황금비율로 탄생한 ‘프리미엄 콜라겐C플러스’에. 자연지애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콜라겐C플러스’는 공식 쇼핑몰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상어연골, 비타민C, 비타민E를 모두 한 알에 담아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콜라겐과 비타민C를 함께 배합한 병의원 전용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부스터’를 출시했다. 만성피로를 회복시키기 위해 최근에는 과도한 업무로 고생하는 20-30대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건강관리에 신경 쓰는 50-60대 부모님 선물로 비타민C 영양제가 각종 쇼핑몰에서 추천되고 있는 추세이다. 밤에는 칼슘, 철, 칼륨 등과 비타민, C, D이 많은 영양식품이다.

자연지애 제공>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을 표방하는 자연지애는 프랑스 피쉬콜라겐과 영국 비타민C. 현재 런칭기념 3개 구매 시 10%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