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스킨

피부과 가지마! 집에서 하는

비타민C스킨

세라뽀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모두 순수비타민C 화장품으로 앰플, 아이크림, 페이셜크림까지 이렇게 3가지가 주 스킨케어 라인이다. 각각 전년대비 64%, 49% 증가했다. 콜라겐 비타민C 분말’을 국내 최초로 개발, 이달 중 시판에 들어간다고 7일 밝혔다.

세라뽀는 안정화된 순수 화장품으로 자연유래 비타민, 피부 주름개선, 미백의 이중 기능성, 피부유연, 영양, 피부결 개선, 안전한 스킨케어 등의 장점이 있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백수오 궁’ 제품 3·6·9세트 구매 시 각각 키즈비타민 1세트, 비타민C 1세트와 멀티비타민 1세트, 엔도스킨 3종 기획 1세트를 증정한다.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수는 피부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C스킨

레몬보다 30배 많은. 탁월한 스킨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러한 비타민C. 비타민나무 열매에는 피부를 보호하고 안색을 환하게 밝히는 비타민 A, C, E, P가 풍부하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가. 타입의 비타민 수분 크림이다.

크림류와 스킨케어 카테고리의 기능성 세럼으로 각각 전년대비 64%, 49% 증가했다.   각각 전년 대비64%, 49% 증가했다. 기존 비타민 스킨케어 제품들은 3% 안팎이면 많이 들어간 수준이었다.

비타민C스킨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는 12일 신제품 ‘라이트 핏 리얼 워터 토너 투. 타입의 비타민 수분 크림이다. 크림류와 스킨케어 카테고리의 기능성 세럼이다. ‘이지듀 DW-EGF 크림’ 콜라겐과 히아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의 고순도 고농도의 성분이 포함되어 더욱 산뜻하고 촉촉하게 피부 케어가 가능해 인기가 높다.

‘스킨보톡스’라고 불리는 ‘더모톡신’은 전통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시술로 꼽힌다. ‘폴라초이스 리지스트 C15슈퍼 부스터’는 pH0의 안정화 된 비타민C아스코르브산을 15% 고농축 함유하고 있어 차별화했다. ‘항산화’는 이제 건강뿐 아니라 스킨케어에 있어서도 가장 중요한 키워드가 됐다.

목욕 후 보습제를 바르며, 세수 후 기초 화장품과 스킨 로션 등을 바름으로써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될 수. 사과에는 폴리페놀 성분이 들어있으며 비타민C가 들어있어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에 일조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