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음식

Dr. 비타민C 박사, 비타민C는 음식으로 섭취하는 물질이 아니야_채널A_논리로풀다 시즌2 7회

비타민C음식

귤이나 오렌지 등 비타민 C가 풍부한 음식을 먹으면 초기 코감기를 떨쳐낼 수 있다. 이 때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C 함량이 높은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보통 채소나 과일에 비타민C가 풍부한데, 그 중에서도 비타민C 하면 빠트릴 수 없는 과일이 키위다.

구아바 열매. 파슬리  서양 음식의 데코레이션에 빠지지 않는 파슬리도 의외로 비타민C 함량이 높은 채소다. 면역력이 떨어지는 이 시기에는 비타민이 많이 든 음식을 먹어주는 게 좋다.

비타민C음식

또, 둥근 마는 소화효소인 아밀라아제가 무의 3배 이상 포함 되어있습니다. 섬유질, 엽산, 비타민C가 풍부한 음식 또한 혈액 내 요산이 쌓이는 것을 막아준다. 구아바  고대 잉카인들이 재배해온 구아바는 비타민 C·A·B가 풍부한 열대과일이다.

비타민C음식 그리고 기본적으로 물을 많이 마신다든지, 비타민C를 섭취한다든지.음식으로 섭취하는 게 제일 좋겠지만요. 그렇게 면역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식사 등 생활습관을 관리하는 게 감기예방에 중요합니다.

뱅크요로감염에 좋은 음식 비타민C는 소변의 산도를 증가시켜 감염을 일으킬 수 있는 박테리아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