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효과

국립 암센터 명승권 박사, “비타민C 고용량 요법 반대한다!” _채널A_논리로풀다 시즌2 7회

비타민C효과

컬리플라워 1컵이면 일일 비타민C 섭취량의 77%, 비타민K의 20%를 충족할. 컬리플라워가 ‘슈퍼푸드’로 불리는 이유 중 하나는 뛰어난 항암효과 때문이다. 또, 저녁에 사용하는 비타민C세럼은 얼굴기미없애는방법에 효과가 있는 순수비타민C를 사용하여 소량 사용 시에도 화이트닝 효과와 피부톤, 잡티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C를 과다복용할 경우엔 오히려 역효과가 나타날 수도 있다.

비타민C는 고용량을 먹는 것이 효과만점이다. 음식이나 영양제로 보충하는 게 일반적이다. 구달 ‘청귤비타C 잡티 세럼’은 1년 중 4주만 채취 가능한 제주도 청귤을 사용, 액티브 성분만을 추출해 담은 제품이다.

비타민C효과

△질병 예방 효과: 비타민은 암, 심장병, 뇌졸중, 고혈압, 치매, 백내장, 당뇨병 등 현대인의 건강을 위협하는 대부분의 성인병에 있어 도움을 준다. 무더운 여름철 지친 피부와 체내에 흡수시킬 수 있는 효과적인 비타민 메뉴와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보통 비타민 A,B,C,D,E는 익숙하지만 다소 낯선 비타민U가 들어간 제품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1잔만 마셔도 일반 비타민나무열매가루 10잔 이상을 먹는 효과를 지녔으며 비타민C함량을 무려 50%나 높였다.

또 리스앙쥬 비타민앰플은 비타민 화장품에서 취약한 공기 노출 부분을 위해 공기차단이 가능한 특수 용기를 제작하여 비타민C 효과를 높였다. 풍부한 비타민C의 항산화 효과로, 스페셜 한 나이트 케어가 가능한 한율 ‘달빛유자’ 라인의 대표 제품은. 보통 2일 이내 전량 사용되며, 25°C 이하, 습도 70%이하 조건으로 관리되고 있다. 이 시기에는 면역력 강화와 피로회복에 효과적이 비타민C를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

비타민C효과 과일과 야채는 비타민C가 풍부하고 향산화 효과가 있으며, 물을 자주 섭취하면 노폐물이 빠르게 배출된다. 비타민C는 산성이기 때문에 1000mg씩 계속 먹다 보면 위장이 자극 받기 쉽다. 특히 컬리플라워는 비타민C의 보고다.

지난 1월 방송된 TV조선 프로그램은 다이어트 특집으로 귀리우유 만드는 법과 귀리우유의 효능·효과, 지방 태우는 제철 비타민C 밥도둑인 냉이와 달래로 만든 각종 레시피가 소개됐다. 그 결과, 비타민 C 섭취 그룹은 383ppm의 수은이 감소해 섭취하지 않은 그룹보다 6배나 많은 수은을. 특히 비타민 C를 고용량으로 투여할수록 납 배출효과는 더 커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AHA 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을 사용할 때는 자외선 차단제가 필수다.

불과한데 대규모 임상시험을 통해 병용요법의 효과가 확인되면 후생적 항암제와 비타민 C 병용요법이 골수형성이상증후군과 급성 골수성 백혈병을 유용한 방법이 될 것이다. 탈모 치료에 있어 두피와 모발에 콜라겐을 생성시키기 위해서는 비타민C의 공급이 효과적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