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D가격

리틀약사가 파헤쳐 본 아로나민 비타민제품! 활성비타민, 비타민B군이 어디에 좋아요?

비타민D가격

발효홍삼 황실기력단 가격은 29만원이다. 그러나 천연비타민에 들어 있는 각종 보조인자까진 복제하지 못해 불완전한 영양소다.

꼽히는 비타민D도 1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하는 750IU가 함유돼 있다. 멀티비타민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추석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최근에는 박하지라 불리는 가격이 저렴한 돌게장 정식도 출시했다.

비타민D가격

서정훈 약사는 "근처 헬스장이 있어 운동하는 비타민D를 찾는 소비자가 많다. 1정당 400원꼴이라 가격대도 알맞다. 한국야쿠르트는 이외에도 발효홍삼 제품군과 브이푸드 프로그램 비타민 3종을 5월 말까지 1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있으며 가격도 3-SET 기준의 10% 할인가로 적용된다. 비타민D는 칼시페롤이라고 부르는 지용성 비타민으로 인체 내 뼈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칼슘의 흡수를 돕는다. 한국오츠카제약대표이사 문성호이 네이처메이드 멀티비타민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추석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비타민D가격 한편 고려은단 ‘비타민C 365골드 프리미엄’은 비타민C에 비타민D와 비오틴을 더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이를 위해선 ‘비타민D’가 필요하다. 현대인의 건강보조식품 전문 브랜드 더순수렛츠미가 ‘플래티넘 칼슘마그네슘아연비타민D’를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50% 가격인 7만8000원부터 9만9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책정됐다. 증정하고 가격도 최대 6,000원까지 할인해 주는 플러스투‘ Two행사’를 실시한다. 일례로 더편한엽산에는 엽산 600ug 뿐만 아니라 칼슘, 비타민D, 비타민B군이 함께 들어있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선물을 속속 내놓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종합비타민 제품이 효자 역할을 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