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프스튜레시피

따뜻하고 든든한 영양식을 집에서! 비프스튜

비프스튜레시피

셰프의 수제 레시피를 구현한 토마토소스가 일품이다. ‘잇츠온 치킨라따뚜이’는 셰프의 수제 레시피를 구현한 토마토소스에 호박, 양파, 양송이버섯 등을 졸인 후 부드러운 국내산 닭고기 안심을 곁들여 먹는다. 야채 스튜를 일컫는다.

애슐리만의 레시피로 샐러드바를 구성했다. 요리한 ‘비프스튜’ 등을 비상식량으로 내놓고 있다. 레시피로 셰프런 최고의 셰프들이 신선한 재료로 당일 조리해 홈, 오피스, 아웃도어 어디서든 TOP 셰프의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배달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비프스튜레시피

와 ‘비프찹스테이크’다. 매주 한 가지 또는 두 가지의 요리를 정기적으로 배송받는 시스템이다.

모든 반찬과 소스, 장아찌와 김치 등도 모모토토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손수 만든다.

비프스튜레시피 또 브라이언은 본인만의 비법 레시피로 만든 토마토 비프 스튜, 버섯 리소토, 머쉬드 포테이토 등 미국식 가정식을 선보이고 전문가 수준의 완벽한 플레이팅으로 손님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브라이언은 본인만의 비법 레시피로 만든 토마토 비프 스튜, 버섯 리소토, 머쉬드 포테이토 등 미국식 가정식을 선보이고 전문가 수준의 완벽한 플레이팅으로 손님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메뉴 레시피 개발에 박차를 가했다.

‘잇츠온 치킨라따뚜이’는 토마토소스에 호박, 양파, 양송이버섯 등을 졸인 후 부드러운 국내산 닭고기 안심을 곁들여 먹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