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프스트로가노프레시피

러시아의 대표적인 소고기 요리 비프 스트로가노프 심플라이프~

비프스트로가노프레시피

러시아 요리 레시피북을 함께 제공한다. 어쨌든 요리에 사람 이름을 붙였다는 게 신기했다. 이번에 수출한 스마트쿠커는 밥솥과 유사한 형태의 조리가전으로 비프 스트로가노프 등 러시아 현지 요리 위주로 매뉴얼을 구성하고, 특화한 제품으로 다양한 러시아 요리를 담은 레시피북이 포함됐다.

김치를 부르는 백작 ‘비프 스트로가노프’ 만만하게 생각했다. 비프 스트로가노프 등 러시아 현지 요리 위주로 매뉴얼을 구성했으며 다양한 러시아 요리를 담은 레시피북을 포함했다.

비프스트로가노프레시피 아내가 메뉴를. 레시피도 제각각이었다. 비프 스트로가노프 등 러시아 현지 요리 위주로 매뉴얼을 구성하고 특화한 제품이다. 받은 레시피로 다양한 미국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데, 각국에서 이민 온 사람들이 모인 나라의 음식답게 스위디시 미트볼 파스타, 러시안 비프 스트로가노프, 멕시칸 칠리 브리또 등을 그대로 재현합니다.

이번에 수출한 스마트쿠커는 밥솥과 유사한 형태의 조리가전으로 비프 스트로가노프 등 러시아 현지 요리 위주로 매뉴얼을 구성하고, 다양한 러시아 요리를 담은 레시피북이 포함됐다. 쿠첸은 비프스트로가노프 등 현지 요리 위주로 매뉴얼을 구성하고, 제품 구매 시 다양한 러시아 요리를 담은 레시피 북을 함께 제공해 현지화 전략을 진행했다.

이를 토대로 스테이크이즈로소사, 비프스트로가노프, 샤슬릭, 보르쉬, 갈룹쯔이 등 ‘강남세브란스 러시아식 표준 레시피 20선’을 선정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