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피더스

비피더스로 맛난 철판아이스크림 만들기

비피더스

28일 롯데마트는 ‘온리프라이스 데일리 비피더스 요구르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기들은 태어날 때 다량의 비피더스균을 엄마에게 물려받지만, 성장을 하면서 스트레스 등 다양한 환경적 요인으로 자연스레 감소한다.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장수 발효유 ‘비피더스’ 출시 23년만에 완전히 새로워진 신개념 발효유 ‘비피더스 0’ 2종을 출시했다.

롯데마트 홍보도우미들이 28일 오전 서울 청파로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국내산 1A 원유와 사과 추출액으로 만든 대용량 ‘온리 프라이스 데일리 Price Daily’ 비피더스 요구르트를 소개하고 있다. 기술과 비피더스 발현 시스템 등의 기술력을 과시했다.

비피더스

창립 40주년을 맞은 푸르밀은 장 건강 대표 발효유 ‘비피더스’와 국내 최초 100% 국내산 검은콩을 활용한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등을 선보인 유제품 전문 기업이다. 비피도는 수능 30일을 앞둔 수험생들의 막바지 컨디션 관리를 위해 ‘지근억비피더스 발효홍삼 팔팔’ 할인 프로모션을 11월15일까지 진행한다.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장수 발효유 ‘비피더스’ 출시 23년만에 완전히 새로워진 신개념 발효유 ‘비피더스 0’ 2종을 출시했다.

NEW 릴리프 비피다 라인에는 천연모유성분인 비피더스유산균을 발효 및 정제시킨 천연 비피다발효용해물을 주성분으로 만든 화장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대용량 비피더스 요구르트는 국내산 1A 원유와 사과 추출액을 사용해 맛이 진하고 상큼한 것이 특징이다. 건강상담기업 ㈜더좋은대표 강진호은 주력제품 하이락 비피더스와 하이락비피더스 아연의 원료인 유산균 BGN4가 미국 식품의약국의 신규식품원료로 등재됐다고 21일 밝혔다.

비피더스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들이 ‘온리프라이스 데일리 비피더스 요구르트’를 소개하는 모습. 롯데마트는 28일 ‘온리프라이스 데일리 비피더스 요구르트’를 출시했다. 롯데마트 홍보도우미들이 28일 서울 중구 봉래동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국내산 1A 원유와 사과 추출액으로 만든 대용량 ‘온리 프라이스 데일리 Price Daily’ 비피더스 요구르트를 소개하고 있다. 강원도 홍천 비피도 공장에서 지근억비피더스 서포터즈 발대식에서 서포터와 회사 관계자가 가념 촬영했다.

롯데마트는 지난 28일 ‘온리프라이스 데일리 비피더스 요구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푸르밀 비피더스0 깔라만시좌, 비피더스0 골든사과&배우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장수 발효유 ‘비피더스’ 출시 23년만에 완전히 새로워진 신개념 발효유 ‘비피더스 0’ 2종을 출시했다.

푸르밀, 마테추출물 함유 ‘비피더스 0’ 2종 출시 푸르밀은 마테추출물을 함유한 발효유 ‘비피더스 0’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