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빙수레시피

입에서 사르르~ 제빙기 없이 초간단 눈꽃빙수 만들기!

빙수레시피

김준현은 파르페 빙수를 추천하며 자신만의 비법을 공유했다. 고급 막걸리인 ‘우곡’을 얼린 뒤 갈아 빙수로 만든 것으로 중장년층을 겨냥했다. 특히 능력자의 빙수는 대중적인 팥, 멜론 빙수 레시피 외에도 막걸리 빙수, 홍시 빙수, 맥주 빙수까지 먹을 수 있는 모든 것들을 빙수로 만들 예정이라 더욱 특별하다.

라이프스타일 마켓 만나몰이 제철 애플망고를 활용한 애플망고 코코넛 빙수 레시피를 선보였다. 파르페 빙수를 먹을 수 있다고 전해 화제를 모았다.  망고를 격자모양으로 썰어준다.

빙수레시피

그릇에 담은 후 각종 과일, 과자, 연유, 꿀 등으로 토핑한다. 그리고 토마토 눈꽃 빙수는 소복한 눈꽃 아래 달달한 토마토가 듬뿍 들어가 깔끔한 맛이 느껴지는 빙수다. ◆ ‘살림 9단의 만물상’ 우유 빙수 재료: 우유, 연유, 지퍼백, 팥, 콩가루, 인절미, 견과류, 청 우유와 연유를 지퍼팩에 넣는다.

한 팥빙수 전문점 사장님은 “일본에서 공부할 때 팥이 들어간 디저트를 먹으면서 관심을 가졌다. ‘디저트 하우스’는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꾸며져 있고 달콤한 디저트는 물론 음료 레시피를 제공한다. 16일 밤 방송된 KBS2 ‘2TV 저녁 생생정보’ 코너 황금레시피에서는 여름 대표 간식 팥빙수와 과일빙수 레시피가 공개됐다.

빙수레시피 디저트 하우스는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 소품과 달콤한 디저트, 함께 곁들이면 풍미를 높이는 음료 레시피를 제공한다.   ‘맛있는 녀석들’ 110회에서는 찜질방 음식을 맛있게 먹는 비법이 공개됐다. 허니빙수와 망고빙수, 팥빙수는 올해에도 기본 세팅이다.

체리는 항산화 물질이 많아 노화를 억제하는데 효과적이다. 빙수의 계절, 유독 생각나는 ‘망고’의 효능과 성분을 알아보자. ▶ 먹는조리 방법 – 망고 빙수 : 우유와 연유를 섞어 각 얼음을 만들다. 막걸리 빙수는 배상면주가 느린마을막걸리와 시판 아이스크림, 연유, 취향에 맞는 과일이나 과자등 토핑을 준비한다.

설빙은 지난 2개월 동안 직영점 4개 매장건대, 상암, 석촌동호, 부산본점에서 배달서비스를 시범 운영하면서 배달에 적합한 빙수 레시피와 녹지 않는 포장법 등을 연구해왔다. 직접 개발한 빙수 레시피만 약 30여개에 달한다는 빙수 능력자 조영욱 씨는 에이프릴과 함께 특별한 빙수 만들기에 나선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