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사골우거지탕레시피

얼갈이 김치 담그고 남은 우거지로 끓인 구수한 사골우거지탕 끓이기 끓이는법

사골우거지탕레시피

탕 음식이 아쉬운 40~50대 이상의 중년 남성이나 주당 손님들은 한우국밥원을 주문하기도 한다. 사골 황탯국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맞춘 레시피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상록식품은 한식 위주의 국과 탕, 찜, 볶음, 전골류의 냉동 즉석조리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국사랑의 모든 메뉴는 당일 제조와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화학조미료를 배제한 저염식 레시피로 조리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육대장의 대표 메뉴인 ‘옛날전통육개장’은. ‘사골 우거지들깨탕’은 사골육수에 국내산 우거지와 고소한 들깨가루를 듬뿍 넣고 푹 끓여낸 보양식이다.

사골우거지탕레시피

국사랑의 경우 국내 약선 조리장이 직접 만든 저염식 레시피를 기준으로 한다. 향후 종가반상은 ‘사골 우거지들깨탕’, ‘사골 김치찌개’, ‘버섯 들깨미역국’ 등 국ㆍ탕ㆍ찌개를. 식재료와 요리방법이 적힌 레시피 카드가 함께 배송된다. 그의 레시피 철학이다.

MBN ‘알토란’ 캡처 사골육수 활용법에 대해 김하진 연구가는 "콩나물국 김칫국 된장찌개 사골우거지탕에 활용가능하다. 코너에서는 인천광역시 서구 길주로에 위치한 ‘갈비육개장, 사골우거지탕, 낙지왕갈비탕’ 맛집이 소개된다. 오레시피, 사이드디쉬, 국사랑 등 브랜드가 최근 2~3년간 다양하게 등장했다.

사골우거지탕레시피 김석동 전 금융위원장·지평인문사회연구소 대표해장국은 지역에 따라 다양한 재료와 레시피가 있다. 완성된 레시피를 바탕으로 그는 전통방식으로 12시간 이상을 끊여 일품 한우갈비탕과 우거지탕을 완성했다 한우사골, 불고기 등도 일반 정육점에 비해 월등히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여 더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한우사골우거지탕’ 등 다양한 종류의 국물요리를 판매한다.

들깨가루와. 지금은 당시의 레시피로 김해 주촌의 한 공장에서 주문생산 방식으로 면을 뽑는다고 했다. 흔히 해장국집은 세 가지로 평가한다.

해당 맛집에서는 사골 우거지탕을 5천 원에 판매 중이다. 개발한 레시피를 이용해 만들어냄으로써, 신 시장 개척과 진출을 통해 매년 20~30%씩 매출이 성장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