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산모건강식품

임산부 필수 섭취 영양소 뭐가 있을까요?

산모건강식품

건강식품 대표기업 천호식품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산모의 건강을 지원하는 출산장려캠페인 3탄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또 블루베리 보충제는 산후 우울증을 없애줘 산모들 건강식품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부산 향토기업 천호식품은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산모의 건강을 지원하는 출산장려캠페인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전자기기, 산모 및 육아 용품, 그리고 가구에 대한 소비가 두드러졌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산모를 위한 건강식품 맘스케어 키트를 제공한다.

산모건강식품

임부, 산모, 수유부에 맞춰 영양 설계된 ‘임산·수유부용 식품’으로 산전·산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단호박, 검은콩 그리고 식물성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아마씨유’가 들어있다. 에프앤디넷은 락피도등 1위 브랜드등을 보유한 유소아, 산모 대상 건강기능식품 1위 업체로 지난해 기준 매출 368억원, 영업이익 79억5000만원을 기록하는 등 꾸준한 성장을 지속중이다. 올해 천호식품은 산모들의 건강을 챙겨주는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고령자·환자·산모 위한 ‘케어 푸드’ 개발 나서 CJ제일제당이 고령자·환자·산모 등 건강상 이유로 맞춤형 식품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케어 푸드 Food’ 상품의 개발에 나선다. 식물성 음료 ‘디어넛츠 캐슈넛’은 건강한 출산을 돕는 식품으로 산모들에게 자리매김했다.

산모건강식품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의 도움말로 산모와 태아를 위한 4가지 건강수칙을 소개한다. ■자주 손 씻고 외출 시 마스크 착용 손 씻기는 가장 기본적인 위생관리법이다. 또한, 출산 후 산모의 부종을 빼고 모유 수유를 촉진해 임산부와 산모에게도 탁월한 건강식품이다.

화학첨가제가 첨가되어 있지 않은 디어넛츠 캐슈넛은 임산부뿐만 아니라, 산모가 건강한 산모수유를 하기 위한 건강식품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화장품으로 식품, 건강보조식품, 산모 및 유아용품이 각각 2~4위를 차지했다.

  제천과 충주를 걸쳐 흐르는 청풍호에는 작은 나룻배를 타고 그물로 자연산 토종 잉어를 잡는 최명석 어부가 있다. – 임신부 타깃 값비싼 건강보조식품 상당수 효능 입증 안돼 – 난임부부 대상 침 치료·한약 등에. 태아가 10개월 동안 자궁 안에서 산모에게서 공급 받은 영양이 출생 후 평생동안 건강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