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산수유건강식품

불량 산수유 제품, 건강식품으로 둔갑 / YTN 사이언스

산수유건강식품

저는 10년 전에 먹은 것들이 지금의 나를 만든다는 말을 믿는다"고 답했다. 노란색 강황 가루를 시작으로 녹용 진액, 산수유즙 등 끊임 없이 건강식품들을 꺼내든 그는 씨름 선수들에게 나눠주며 건강을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연세생활건강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제중원이 건강 관리를 위한 신제품 ‘제중원 산수유·흑마늘’을 출시했다.

연세생활건강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제중원이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해 ‘제중원 산수유·흑마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메가쎈파워’는 한약재로 사용하는 침향을 비롯해 홍삼농축액, 꽃송이버섯, 산수유, 마카분말, 사양벌꿀을 배합한 건강환으로 남성의 체력 증진과 활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이다.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제중원이 한낮 평균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때 이른 무더위를 겨냥해 건강 관리를 위한 신제품 ‘제중원 산수유�흑마늘’을 출시했다.

산수유건강식품

후속 사업으로 농림축산식품부 지원 산수유 전립선 건강 증진용 기능성 식품 원료 연구와 농촌진흥청 지원 산수유 건피가공기술 표준화 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이러한 산수유 효능이 주목을 받으면서 산수유 관련 다양한 건강식품들이 출시돼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최근 영화식품에서 구례산수유를 이용해 만들어진 영화 산수유즙을 선보이고 있다. 진생당 관계자는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뿐 아니라 녹용의효과, 산수유의 효능 등을 찾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인 건강식품이다.

‘웰스’는 34년간 다양한 기능성 원료로 건강식품을 개발해온 천호엔케어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있는 산수유, 야관문, 마카 등을 엄선해 담은 ‘웰스P’ 등 4종으로 출시됐다. 과거 “남자한테 진짜 좋은데” 라는 광고 문구로 잘 알려진 산수유는 건강 식품으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특히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뿐 아니라 녹용, 산수유, 당귀, 홍삼, 숙지황 등 건강 및 몸에 좋은 음식이 두루 포함돼 있어 녹용효과, 산수유효능, 당귀효능 등을 찾는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건강식품이다.

산수유건강식품 따라서 특허 취득 제조방법으로 제조된 항산화 활성이 증진된 산수유 추출물은 이를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다양한 항산화용 건강기능식품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특허청은 공고했습니다. 이날 아침운동을 마친 김동현은 직접 한국에서 가져온 강황 가루, 녹용, 산수유, 칙즙 등 건강식품을 꺼냈다. 특히 후속 사업으로 농림축산식품부 지원 산수유 전립선 건강 증진용 기능성 식품 원료 연구와 농촌진흥청 지원 산수유 건피가공기술 표준화 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몽골 선수들은 엄청난 관심을 보였고 계속에서 “또 있냐”고 물었다. 침향과 더불어 녹용, 홍삼, 당귀, 벌꿀, 숙지황, 산수유 등 건강에 좋은 다양한 원료들을 골고루 함유하고 있어 환절기 건강식품으로 인기가 많다. 당귀, 산수유, 숙지황, 벌꿀 등 고품질 원료도 두루 함유하고 있어 기운이 없을때, 입맛이 없을때, 식욕부진, 몸에 힘이 없을때가 잦은 이들을 위한 건강식품 선물로도 추천할 만하다.

광고 제품인 산수유 건강식품 매출이 크게 뛰었고, 출연자인 창업주 김영식 전 회장사진은 광고스타가 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