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삼계탕재료

한방 삼계탕 – 보양식/삼계탕/삼복더위이기는법

삼계탕재료

삼계탕의 주 재료인 닭고기는 따뜻한 성질을 지니고 있어 속이 차가워지는 여름철 원기 회복과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면역력을 증강시킨다. 삼계탕의 주 재료인 닭고기는 소고기와 비교해 근육이 연해 소화가 잘 된다. 삼계탕의 주 재료인 닭고기는 근육 살이 연해 소화 흡수가 잘되고 필수 아미노산과 리놀레산 등 불포화 지방산도 풍부하다.

한인타운 올림픽과 세라노에 위치한 ‘죽향’은 황기, 전복, 그리고 산삼 등 원기회복에 좋은 재료들을 활용한 삼계탕을 전면에 내세웠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말복인 8월 16일까지 ‘보양식 대전’을 진행한다. 하지만 내로라하는 삼계탕 맛집은 차별화된 자신만의 색깔을 갖는다.

삼계탕재료

보양재료가 듬뿍 담긴 삼계탕과 떡, 과일 등을 준비하여 어르신께 대접했다. 30가정에 삼계탕 재료를 전달했다.

알토란 임성근 ‘삼계탕 끓이는 법’ 재료: 영계 닭2마리, 대파 송송 썰어서 준비한다. 또 이전과 마찬가지로 삼계탕과 음식재료 모두 지역 재래시장에서 구입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했다.

삼계탕재료 낙지나 옻, 당귀 등의 재료도 삼계탕과 좋은 궁합을 자랑한다.

이 날 행사는 후원물품전달식, 점심식사 순으로 진행됐고 각종 한방재료가 들어간 삼계탕과 다양한 음식부추전, 떡, 과일 등이 무더위로 지친 어르신들에게 여름보양식으로 제공됐다. ◇ 원재료 가격 비교해보니 ‘삼계탕<치킨’ 원재료 가격을 비교해보니, 닭고기 가격부터 차이가 났다.

롯데백화점에서 모델들이 전복, 마늘, 인삼 등의 삼계탕 재료 및 보양식들을 선보이고 있다. 먼저 몸보신을 위해 각 가정에서 많이 요리해먹는 삼계탕의 재료들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