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새우볼레시피

불닭까르보나라 중국당면 레시피 _ 작은 새우와 콘옥수수, 그리고 맵고 부드러운 맛

새우볼레시피

가장 먼저 출시된 상품은 미米라클프로젝트 2위 수상작으로 백종훈, 송채영 부부의 ‘크림하새우’ 레시피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니스프리 진저허니 라인·마이 스타일링 레시피, 한율 달빛유자 라인, 에이블씨엔씨. 명란·버섯시금치·새우시금치토마토을 국내 단독 출시했다. ‘알토란’ 꽈리고추찜, 꽈리고추오징어볶음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중국집에서 먹는 계란볶음밥을 느낄 수 있는 레시피로 짧은 시간 안에 간편하게 만들어낼 수 있다는 점이 특별한 볶음밥이다. 달걀노른자를 휘저어 푼 뒤, 밀가루를 섞는다. 뉴욕 출신 셰프가 뉴욕에서 유행하는 다양한 레시피를 접목해 만들어 낸 새우 요리들은 단지 굽거나 튀겨 먹던 진부한 스타일에서 탈피해 새로운 맛을 제시해준다는 점에서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새우볼레시피

김수미 요리 중에서도 대표적인 김수미 간장게장은 짭쪼름한 맛으로 ‘밥도둑’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JTBC. 소금 레시피 달걀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한다. 간장새우찜 못지 않은 매력의 ‘김수미 간장게장 레시피를 공개했다.

간단하게 만들 수 있고 맛이 없을 수 없는 건새우부추전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살림 9단의 만물상’ 얼큰수제비, 꽈리고추고구마조림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새우볼레시피 김수미표 꽃새우 마늘종볶음 레시피가 공개됐다. ‘수미네 반찬’ 김수미표 간장새우찜 레시피가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케이블TV tvN ‘집밥백선생 3’에서는 백종원이 크림새우 만드는 법을 소개했다.

 깊은 맛을 내는 새우와 향긋한 부추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새우장을 좋아한다면 도전해 볼 만한 레시피로 오늘 저녁으로 간단하면서 고급스러운 한 끼 새우장 덮밥을 만들어 보길 추천한다.

다음은 김혜경 쉐프의 레시피다. 여기에 간 마늘 가득하게 1숟갈, 매실액 1큰술, 후춧가루 2번 톡톡쳐서 넣어 양념장을 만들어 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