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새우와토마토샐러드레시피

코스트코 시트러스 새우샐러드 만드는법,딸기,토마토 샐러드,마요네즈 요거트 드레싱,요거트소스,손님초대,파티요리,집들이, shrimp salad,food asmr

새우와토마토샐러드레시피

바의 이름부터 칵테일의 레시피까지 홍콩 최고의 바텐더로 군림한 안토니오 라이의 작품이다. 다만 다른 음식과 함께 섞어서 샐러드로 먹기에 적당한 간편 음식입니다. ‘사과&석류 샐러드’, 태안 꽃게를 사용한 ‘태안 꽃게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양념새우. 라그릴리아만 레시피로 만든 특색 있는 메뉴 2종을 보인다.

해산물새우, 바닷가재, 오징어을 넣어주면 녹색 채소 샐러드에 멋진 포인트가 된다. 밥통령 달걀장’은 연어장, 꼬막장, 새우장에 이어 세븐일레븐이 밥통령 시리즈로 선보인 네 번째 상품으로 최근 각종 SNS에서 인기몰이 중인 ‘마약달걀장’ 레시피를 착안해 만든 상품이다. 샐러드를 먹는 것 같이 산뜻하고 가벼운 맛이 특징이다.

새우와토마토샐러드레시피

방울토마토 마리네이드, 연어 샐러드, 감바스, 전복버터구이, 치즈와 사과, 치즈가지말이, 바질페스토 새우구이, 관자버터구이, 연어 라따뚜이, 과일 카나페 등을 소개한다. 지난 10일 ‘수미네 반찬’에는 미카엘의 비기가 담긴 녹두 새우 샐러드 레시피가 공개됐다. 칵테일 새우는 칵테일 샐러드용으로 사용하기 위해 적당한 크기의 새우를 삶아서 포장한 것이다.

두번째로 출시된 7월 1주차 신메뉴는 ‘통통새우 로제 파스타’와 ‘발사믹 드레싱과 에그마요 샐러드’ 2종이다. 토마토의 붉은 색감도 뛰어나서 보기에도 아름답습니다. 브런치 레시피가 가득하다.

새우와토마토샐러드레시피 구운 새우를 올리고 살사멕시카나, 과카몰리, 고수, 올리브를 토핑한다. 상큼한 맛이 나 샐러드나 겉절이로 만들면 입맛이 확 산다.

정통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했으며, 특히 원재료를 풍부하게 담아내 깊고 진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소개하는 레시피는 튀긴 라이스페이퍼 바스켓에 담은 해산물 샐러드 Salad Placed in a Fried rice Paper Basket다.

또한 고기 요리이기 때문에 샐러드·밥·난브레드 등을 곁들여 먹는다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이 즐길 수. 많다"며 "이번 레시피는 작은 규모의 단체 급식에 어울릴만한 음식"이라고 설명했다. 방울토마토 등의 수퍼푸드가 올라간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