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샌드위치레시피

계란 샌드위치 ( egg sandwich )

샌드위치레시피

GS25, CU, 세븐일레븐 등 국내 3대 편의점에서 ‘인기가요 샌드위치’ 레시피를 활용한 샌드위치를 출시한 것이 대표적인 예다. 아이돌인기 샌드위치는 GS25가 ‘인기가요’를 촬영하는 SBS 공개홀 매점에서 판매하는 샌드위치 레시피에 자사 개발 노하우를 접목해 출시한 자체브랜드 상품이다. 한편, 브리오슈도레에선 프랑스 최고 샌드위치 브랜드 수상을 기념해 5월 한 달 간 샌드위치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집에서도 간단히 따라해 볼 수 있는 샌드위치 레시피 엽서를 증정한다.

남녀노소 호불호가 갈리지 않고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감자샐러드 레시피를 알아보자. 식빵 사이에 발라 넣으면 간단하게 샌드위치로도 만들 수 있으니 금상첨화다. 뿐만 아니라 엄지는 집에서 직접 만들 수 있는 ‘인기가요 샌드위치’ 레시피 팁을 공개했다. 실제로 최근 유튜버가 공개한 아이돌 샌드위치 레시피가 대표적인 예다.

샌드위치레시피

> 3색 과일 롤 샌드위치 레시피 식빵 테두리를 잘라낸 뒤 납작하게 만든다. GS25·CU·세븐일레븐 등 국내 3대 편의점에서 ‘인기가요 샌드위치’ 레시피를 활용한 샌드위치를 출시한 것이 대표적인 예다.

GS리테일 측은 ”다른 레시피”라며 ”온라인에 공개된 레시피를 참고해 고객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대개 많이 만들어 먹는, 간단한 베이글 샌드위치 레시피를 살펴보자. 먼저 베이글 한 개와 슬라이스 토마토 두 쪽, 슬라이스 햄, 치즈 한 장, 좋아하는 채소양상추나 로메인 등을 준비한다. "사실 궁금해서 인터넷으로 한 번 찾아봤다"고 밝힌 엄지는 고급 단어 선택으로 속재료를 설명해 웃음을 터지게 했다.

샌드위치레시피 양배추와 오이는 먹기 좋게 채썬다. 사과도 가늘게 슬라이스 해 준비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수많은 요리 유튜버들은 인기가요 샌드위치 레시피를 공유하고 있다. 클래식한 버전의 샌드위치지만 절인 오이를 섞어도 좋고 아보카도나 사과 혹은 햄 종류를 같이 넣어도 맛있다.

뿐만 아니라 엄지는 집에서 직접 만들 수 있는 ‘인기가요’ 샌드위치 레시피 팁을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