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생선찜레시피

수미네 반찬 병어조림 만드는 방법, 김수미 레시피 그대로 하지 감자를 넣어 졸인 병어조림 만들기,cooking hacks, How to cook

생선찜레시피

미역귀무침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황금 레시피를 소개했다. 고등어의 3배가 맛있다.

인터넷상에는 한식과 양식을 넘나드는 ‘전자레인지 레시피’가 활발하게 공유되고 있다. 쌀뜨물을 생선요리에 넣어주면 비린내가 사라지고 구수한 맛이 살아난다"라고 소개했다. 두유’ 레시피가 공개됐다.

생선찜레시피

가을 생선의 끝판왕 전어 요리를 선보인다. 이마트는 프리미엄 흰살 생선이라고 불리는 ‘검정가자미’를 스테이크용으로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고기, 생선 등 육류와 조합을 이뤄 요리하면 된다. 올 겨울 ‘겨울 보양생선’인 황태로 숙취해소, 피로 고민을 해결한다.

생선찜레시피 흰살 생선이라고 불리는 ‘검정가자미 Halibut’를 청정 지역인 그린랜드에서 소싱해 스테이크용으로 처음 선보인다. 그는 간장과 고춧가루, 설탕, 맛술, 다진 간장 등을 자신만의 비율로 맞춰 생선을 조렸고, 간을 보며 레시피 노트를 작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보통 아귀는 다양한 해물과 섞어 매콤하게 아귀찜으로 즐기는데 최근 인기 예능방송 ‘수미네반찬’에서 집에서도 손쉽게 해먹을 수 있는 아구찜레시피를 소개했다.

레시피에 활용해보고 싶은 식재료 아직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종류의 버섯들. 특성을 살려 잘 활용하면 쓰임새가 많을 것 같다. 반찬 레시피가 공개됐다.

황금레시피를 소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