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석류즙

천연 피부 회춘제! ‘석류’! 117회 20160826

석류즙

방송에서 나온 곳은 아래와 같다. 여기에 희석하거나 추출한 주스가 아닌 NFC공법으로 착즙한 석류착즙주스기 때문에 석류원액이자 100% 석류즙이다. 최근에는 석류즙을 내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방법도 개발되어 있다.

이에 오직 바른 먹거리를 선사하는 ‘유기농마루’에서는 석류의 본고장 이란산 석류만을 사용한 순수 석류즙 ‘꽃보다 석류’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석류즙, 석류 분말, 석류 주스, 석류 농축액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으며 비타민이 다량 함유돼 감기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자연지애는 유럽 스페인 그라나다산 100% 석류즙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를 런칭하면서 런칭기념 이벤트로 2병 구매 시 10%할인 선물박스포장까지 제공해 눈길을 끈다.

석류즙

2016 국회수상 소비자선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자연지애’는 순수하고 진한 석류즙 ‘유기농 석류압착. 때문에 ‘유기농 석류압착 원액주스’는 순수하고 진한 석류즙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연지애는 유럽 스페인 그라나다에서 건너온 유기농 NFC 100%석류즙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를 출시했으며. 유기농 NFC석류즙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는 자연지애 공식 쇼핑몰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갱년기 여성이 많이 찾는 과일 석류, 여성에게 좋은 석류의 효능은 석류즙 인기로 이어진다.

오직 바른 먹거리를 선사하는 ‘유기농마루’에서는 석류의 본고장 이란에서 재배한 석류만을 사용한 100% 석류즙, ‘꽃보다 석류즙’을 합리적인 가격에서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자연지애는 석류를 주원료로 한 100%석류즙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를 출시했으며, 런칭 기념 1,000병 무료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석류즙 NFC착즙방식 때문에 이 제품을 100%석류즙 혹은 석류원액이라 볼 수 있는데, 추출물과 착즙원액의 차이는 분명하다. 100%석류즙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오른 가운데 화제가 되고 있다.  CJ오쇼핑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이 16일수 13시 30분에 석류즙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석류는 석류즙이나 석류농축액으로써 섭취하며 차로 끓여 마시기도 한다. 지치기 쉬운 여름, 석류즙 한 잔이면 피로와 스트레스는 물론 과음 후 숙취 해소에도 좋다. 건강식품 브랜드 특별한형제들대표 김겅태 재료가 다른 유기농 석류로 고유의 맛을 살린 석류즙 ‘RH 석류즙’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자연지애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자연지애는 100% 석류즙 ‘바이탈그라나. 때문에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는 100%석류즙 혹은 석류원액으로 볼 수 있다. 석류에는 천연 식물성 에스트로겐과 더불어 각종 수용성 비타민과. 유기농마루가 제공하는 ‘꽃보다 석류즙’은 석류의 원산지 100% 이란산 석류만을 사용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