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석류

신규 석류맛 쿠키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석류

불리는 석류는 예로부터 동서양을 대표하는 미인 양귀비와 클레오파트라가 즐겨 먹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현대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파란 가을 하늘 아래 붉은 보석을 담은 듯 알알이 익어가는 석류의 모습이 탐스럽다. 파란 가을 하늘 아래 붉은 보석을 담은 듯 알알이 익어가는 석류의 모습이 탐스럽기만 하다.

석류에는 천연 에스트로겐 성분이 풍부해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과일이다. 이날 ‘우리가 궁금한 네모’ 코너에서는 고흥석류친환경 영농조합법인 <고흥 석류>를 방문한다. 한의보감에서는 석류가 들어간 칡즙이 여자 갱년기 증상 을 걱정하는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한다.

석류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100% 석류즙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에 대해 추석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착즙주스는 일체의 첨가물없이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원물 그대로를 압착해 만든 주스를 일컫는 말이다. 제철 맞은 전남 고흥군 농가의 석류가 2일 파란 가을 하늘 아래 붉은 보석을 담은 듯 알알이 익어가고 있다.

파란 가을 하늘 아래 붉은 보석을 담은 듯 알알이 익어가는 고흥군 석류의 모습이 탐스럽다. 착즙석류 100’을 출시했다. 고흥석류는 260여 농가에서 153㏊를 재배하며 연간 3470t을 생산하고 있다.

석류 ‘리얼가왕’ 코너에서는 ‘5000원 한우 우거지탕 정식’ 편으로 고양 <도성집>을 선정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의 우리가 궁금한 네모 코너에서는 제철을 맞은 석류를 찾아 전라남도 고흥을 찾아갔다. 뱅크 석류는 여성호르몬 유사 성분이 풍부하여 ‘여성의 과일’이라고 불리고 있다.

고흥군 2일 전남 고흥의 한 농가에서 붉은 보석을 담은 듯 알알이 익어가는 석류의 모습이 탐스럽다.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는 석류는 붉은 보석이다.

석류주산지 전남 고흥의 파란 가을 하늘 아래 붉은 보석을 담은 듯 알알이 익어가는 석류의 모습이 탐스럽다. 2일 고흥군에 따르면 석류에는 천연 에스트로겐 성분이 풍부해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과일로 알려졌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