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셀트리영양제

고려은단비타민C

셀트리영양제

이와함께 추첨을 통해 최고급 유모차, 카시트, 셀트리모비타 영양제 세트, 알러지클리닝 무료 서비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메디포스트는 국제특허 50건을 포함해 총 70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프리미엄 영양제를 선호하는 임산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참가신청은 인터넷에서 가능하다. 29건의 국책연구과제도 수행했다.

셀트리영양제

셀트리모비타는 참석자 전원에게 사은품과 간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셀트리모비타 영양제세트, 모유수유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최고급 유모차, 카시트, 셀트리모비타 영양제 세트, 알러지클리닝 무료 서비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산모교실의 참가를 원하는 임산부는 오는 17일까지 셀트리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최고급 유모차, 카시트, 셀트리모비타 영양제 세트 등 경품도 증정한다. 이번에 오픈한 셀트리모비타에서는 엽산제,철분보충제,종합영양제 등 메디포스트가 선보였던 자체 제품뿐만 아니라 임신기·수유기,영·유아기 등 엄마와 아기의 각 시기에 최적화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셀트리영양제 ‘마미철분 플러스’는 메디포스트가 운영하는 셀트리모비타 인터넷 쇼핑몰-vita.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개월 분량에 2만 원이다. 메디포스트는 어린이 영양전문 브랜드 `셀트리키키` 론칭과 함께 연령별 어린이 종합영양제 `셀트리키키 스텝1,2`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메디포스트의 제대혈 은행인 ‘셀트리’는 현재 23만 건의 제대혈을 보관하고 있다. 이 제품은 한국 어린이 1일 영양섭취기준에 맞춰 연령별로 꼭 필요한 영양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550mg 120정일분으로 구성됐으며 산부인과 병원이나 셀트리모비타 쇼핑몰-vit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마미철분 플러스는 메디포스트가 운영하는 셀트리모비타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