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소스

감자엔 소스닷, 가루가 아닌 진짜 소스닷!

소스

치킨 스테이크. 다 구운 스테이크에 칼로리도 적고 건강에 좋은 빌베리 소스를 곁들여서 마무리한다. 타바스코 소스 탄생 150주년을 기념하는 타바스코 글로벌 키친 이벤트 인 서울 행사가 10일 서울. 타바스코 소스는 매킬레니사가 1868년 생산해 올해로 150주년을 맞았다.

이런 변화가 리눅스와 오픈 소스 보호에 도움을 줄 것이라는 말도 덧붙였다. 여수시는 16일 이순신광장에서 여수 수산물 음식경연대회를 개최해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등 7팀을 시상했다고 밝혔다. 소스가 탑재된 레이저 커팅 장비의 Flexible OLED 장비 수주 여부와 반도체 어닐링 장비 신규 양산 라인 수주 가 기업 가치를 한단계 레벨업 시켜 줄 요인이다.

소스

짐 화이트허스트 레드햇 회장 겸 최고경영자를 포함한 여러 레드햇 글로벌 이사진들이 참석해 기조 연설을 할 예정이다. 150주년 맞은 오뚜기의 타바스코 소스 매운 맛으로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타바스코 소스가 탄생 150주년을 맞았다. 레드햇은 오는 11월 6일 오픈소스 기술 연례행사인 ‘레드햇 포럼 서울 2018’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작은 오픈소스. 오픈 소스 문화가 소스 코드를 공유하고 개발자들이 참여하는 문화라면 AI네트워크는 ‘오픈 리소스’를 지향한다. 달인만의 스테이크는 고기. 특제소스와 수제 머스터드를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레드햇이 오는 11월 6일, 오픈소스 기술 연례행사 ‘레드햇 포럼 서울’을 개최한다.

소스 ‘핫 소스’로도 알려진 타바스코 소스 탄생 150주년을 기념하는 ‘타바스코 글로벌 키친 이벤트 인 서울’ 행사가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가로수길의 카페 르사이트에서 열렸다. 레드햇 포럼 2017 레드햇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열리는 업계 최대의 오픈소스 기술 연례 행사인. 올해 레드햇 포럼 APAC은 레드햇 창립 25주년 및 오픈 소스 혁신 기여를 기념한다. 던킨도너츠 도넛 연구소가 개발한 제품으로, 날치알이 톡톡 터지는 크림소스에 파스타면 대신 츄이먼치킨을 넣었다.

소스를 곁들인 부드러운 삼치콩피’가 차지했다. 전남 여수시는 이순신광장에서 열린 제2회 전국 여수 수산물 음식경연대회 대상은 삼치를 재료로 한 ‘된장소스를 곁들인 부드러운 삼치콩피’가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해놓고 보니 훌륭한 한 끼니의 음식이 새로 탄생하여 있었다.

다음으로 ‘톳 야채 된장소스 샐러드’ 알려주세요. 야채는 양상추나 집 냉장고에 있는 여러 야채, 파프리카 등등을 이용해서 합니다. 날치알 크림소스와. 크림소스와 쫀득한 도넛의 만남을 완성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