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솔가네이처바이트종합비타민

솔가네이처바이트종합비타민

아세로라, 파슬리,로즈힙,물냉이 등 풍부한 허브원료를 포함하고 있는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은 1회 1정 섭취로 총 35가지 비타민,미네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밖에도 4등 당첨자 20인에게는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매, 5등 50명에게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위드 미네랄정 1병을, 6등 50명에게는 솔가 에스터-C 비타민 500캡슐 1병을 선물한다. 이번 솔가 추석 이벤트는 추석 연휴가 끝나는 9월 26일까지 계속되며,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과 ‘여성멀티비타민&미네랄’제품을 1 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비타민 브랜드 솔가가 ‘창립 70주년 설 특별전’을 진행한다. 백화점에서 2병 구매 시 솔가의 5000원 상품권, 3병 구매시 츄어블 비타민D, 4병 구매 시에는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은 1947년 설립과 동시에 출시된 제품으로 21종의 비타민과미네랄, 이노시톨, 콜린, 아세로라, 파슬리, 로즈힙, 물냉이 등 풍부한 허브원료가 포함돼 있는 솔가의 대표 종합영양제이다. 가능한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남성용, 여성용 멀티 비타민&미네랄 ▲가임기 여성 대상 브랜드 인지도 조사 1위를 차지한 솔가 엽산400 등 솔가 베스트제품을 비롯한 전 제품이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솔가네이처바이트종합비타민 한편 최초의 고함량 종합비타민인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솔가는 신상품 출시로 취급 품목수를 40품목으로 크게 늘렸다.

10만원 이상은 솔가 5000원 상품권, 30만원 이상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50만원 이상은 웨이투고 유청단백질 딸기가 제공된다. 150ml 3만5천원대3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이너 뷰티에도 관심이 많아 아침 식사 전에 비타민과 오메가-3 유산균까지 꼭 챙겨 먹는다. 한국솔가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고함량 내추럴 종합비타민-potency natural multivitamin인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의 국내 판매를 본격화한다.

솔가의 이번 추석이벤트는 추석 연휴가 끝나는 9월 26일까지 계속되며,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과 ‘여성멀티비타민&미네랄’제품을 1 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솔가는 ‘솔가 창립 70주년 설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판촉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은 솔가의 대표상품인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과 산성을 중화시킨 비타민C “솔가 에스터-C 500mg”, 코셔인증을 받은 “솔가 철분 25”등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