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솔가비타민추천

좋은 비타민 고르는 방법 (비타민B군, 피로회복제)

솔가비타민추천

부부의 날을 기념해 솔가가 추천한 ‘여성용·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커플세트는 각각 23종과 21종의 비타민 및 미네랄을 고루 함유하고 있어 신체 활력을 더해주고 면역기능을 강화시켜준다. 이영애가 추천하는 신년 특별세트인 이영애 신년 특별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패키지는 솔가의 대표 상품인 에스터-C, 솔로바이트 종합비타민,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등을 한정 수량의 프리저브드 플라워 Flower로 장식해 선물하기 좋다.

이 부장은 "기존 약국 비타민제 시장을 침투하겠다는 것은 아니다. 다소 어패가 있어 보이지만, 약에 대한 전문가인 약사가 추천하는 비타민이라는 `진정한 대중화`를 꿈꾼다는 의미로 풀이 할 수 있겠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추운 겨울 지쳐있는 친구나 가족, 지인을 위한 비타민 충전 여행지를 추천하는 댓글을 남기면 10명에게 솔가 에스터C 비타민을 선물로 준다.

솔가비타민추천

‘설날. 50명에게는 솔가 에스터-C 비타민 500캡슐 1병을 선물한다. ‘얼그레이티’는 블랙티에 향긋한 베르가못 향을 더한 메뉴로, 티음료가 낯선 사람에게 추천한다 500mg의 비타민C가 함유돼 1캡슐만으로 하루 권장량을 충족시킬 수 있다. 누구나에게 추천되는 제품이다.

티몬에서는 3만원, 5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제공되는 10% 할인 혜택과 신한. 적합한 ‘솔가’의 베스트셀러 ‘에스터C 비타민 500’ 2개 세트는 2만8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꾸준하고 간편하게 비타민 D를 섭취할 수 있는 방법 중의 하나로 솔가 비타민 D3 1000을 추천한다. 솔가의 ‘에스터-C’는 비타민C 제재로는 유일하게 미국 특허를 받은 원료로 높은 흡수율과 체내 이용률을. ‘플라워 한정 패키지’ 외에도 가정의 달 특가 추천 상품으로 주요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솔가비타민추천 인기 홍삼 브랜드인 정관장은 17종의 선물세트를 10% 할인 판매하고, GNC, 네이쳐스비타민, 솔가, 대상웰라이프 등 비타민 브랜드는 부모님 건강 추천 선물세트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특가로 선보인다. 23일 페이스북을 통해 10명을 뽑아 솔가 에스터C 비타민을 준다.

이영애가 추천하는 신년 특별세트인 ‘이영애 신년 특별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한국솔가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영양소를 추천 받을 수 있다.

또 GNC, 네이쳐스비타민, 솔가, 대상웰라이프 등 비타민 브랜드에서는 부모님 건강 추천 선물세트를 30~50% 할인된 특가로 선보이고 롯데백화점 단독 대량기획 상품으로 천체명 녹용본을 4만9000원에 판매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